'잠자는 지프 스피릿 깨워라'라는 주제로 영상 제작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로 선발대 참가 기회 제공
  • ▲ FCA코리아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2017 지프캠프의 개최를 앞두고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FCA코리아
    ▲ FCA코리아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2017 지프캠프의 개최를 앞두고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FCA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FCA 코리아)국내 최대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지프캠프 2017' 개최를 앞두고 지프의 도전 정신을 깨우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프캠프는 매년 FCA코리아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다. 올해는 오는 6월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강원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잠자는 지프 스피릿을 깨워라'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이 영상은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출연해 '지루하고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누구나 갖고 있는 지프의 도전 정신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친구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FCA코리아는 이달
    18일까지 영상을 보고 떠오른 친구를 댓글로 소환한 뒤 친구를 변신시켜야만 하는 이유 등을 작성하면 1팀을 선정해 지프캠프 선발대 참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프캠프 선발대는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간 진행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올해 지프 캠프는 참가자 규모 1000여팀 수준으로 대폭 확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미 신청자가 500여 팀을 넘어섰기 때문에 지프와 함께 도전과 모험을 떠나실 분들은 참가 신청을 서둘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