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게임 통해 '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스타벅스' 기프티콘 총 10만명 제공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가까운 매장에 방문, 간단한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000명에게 음료, 커피, 도넛 등 경품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 매장에 가면 즐거워집니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 G6 등 신규 프리미엄 단말이 출시돼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객들은 매장에 방문해 멤버십 혜택과 U+프로야구 등 LG유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게임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최신 스마트폰과 본인에 적합한 요금제 등의 정보를 상담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혹은 PC를 통해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서 '초청장 받기' 클릭 후 해당 초청장을 지참해 가까운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게임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던킨도너츠 3000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영수 현장커뮤니케이션담당은 "간단한 이벤트와 게임 참여로 매일 5000명씩 총 10만명의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LG유플러스만의 요금제, 클럽, 제휴카드 혜택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