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 간 진행… 8월 10일 당첨자 발표, 에어컨·공기청정기 등 경품 증정
  • 김밥분식 김가네, 여름맞이 핫앤쿨 이벤트 전국 매장서 진행. ⓒ김가네
    ▲ 김밥분식 김가네, 여름맞이 핫앤쿨 이벤트 전국 매장서 진행. ⓒ김가네


김가네가 오는 7월 한 달 간 '제8회 김가네 핫앤쿨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가네 핫앤쿨 추천메뉴 4종과 함께한다. 

김가네 핫앤쿨 추천메뉴 4종은 뜨거운 반응의 신메뉴 왕새우튀김우동, 철판치즈김치볶음밥과 시원한 얼음소바, 김치말이국수 등 이다.  

7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김가네 매장에서 해당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경품응모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김가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홈페이지 이벤트창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8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에어컨, 공기청정기, 고급헤어드라이기, 자외선차단제 선스틱,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준희 
김가네 마케팅팀 팀장은 "한 발 앞서 찾아온 더위와 여름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행복 기원을 담아 올해로 8회째 진행하고 있는 핫앤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김가네의 트렌디한 핫메뉴, 시원한 쿨메뉴와 함께하는 경품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가네는 지난 1994년 브랜드 론칭 이후 현재까지 23년간 대한민국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