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 선봬, 엔제리너스커피,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 진행 등
  • ▲ 굿베이스 기초영양 시리즈 8종. ⓒKGC인삼공사
    ▲ 굿베이스 기초영양 시리즈 8종.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 선봬 

KGC인삼공사가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 확대에 나선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이다. '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간건강, 눈건강, 혈액건강, 관절건강, 위건강, 구강건강, 장건강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는 주장이다.

'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굿베이스는 최근 홈플러스 10개 지점(남현점, 상봉점, 김포점, 부천상동점 등)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으며 에코백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에서 2만~4만원 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굿베이스 기초영양 시리즈 8종. ⓒKGC인삼공사

  • ◇ 엔제리너스커피,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롯데문화센터와 함께 평론가 이동진, 개성보컬 수란이 출연하는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를 진행한다. '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는 12일부터 17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및 롯데문화센터 고객 등 총 150명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커피와 베이커리 케이터링,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평론가로 알려진 이동진의 '책과 영화를 통한 세상 이야기'로 관객과 공감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성적인 보컬리스트 수란의 라이브 음악을 듣고 함께 대화 나눌 수 있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 ▲ 청정원 '고메레시피' 론칭. ⓒ대상 청정원
    ▲ 청정원 '고메레시피' 론칭. ⓒ대상 청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