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건수 3천만 돌파, 동아오츠카, 업계최초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 개최 등
  •  


     

  • 청정원,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 출시. ⓒ대상
    ▲ 청정원,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 출시. ⓒ대상


◇ 청정원,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 출시

대상 청정원이 직화 양념으로 숯불의 풍미를 살린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을 출시한다. 
청정원은 기존의 양념듬뿍쌈장과 고기전용쌈장에 이어 보다 이색적인 맛을 강조한 별미쌈장을 선보이며 전통장류 시장을 강화할 계획이다.

'
숯불맛 쌈장[은 최근 수년째 식품업계에 이어지고 있는 불맛 트렌드를 반영, 고온에서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숯불 특유의 맛과 향을 더했다. 우리 전통 장맛이 살아있는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베이스에 마늘, 양파 등을 직화로 구운 양념을 넣어 전통장의 감칠맛에 가정에서 구현하기 힘들었던 정통 숯불의 풍미를 더했다. 

허브가 들어 있어 고기의 잡내를 잡는 데 효과적이다. 고기 외에도 다용도 디핑 소스로 숯불 본연의 맛을 살리고 싶은 각종 구이 요리에 곁들일 수 있으며 비빔밥 소스로도 즐겨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중량 300g, 가격은 3980원이며 가까운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이디야커피, 블렌딩티 신메뉴·MD출시. ⓒ이디야
    ▲ 이디야커피, 블렌딩티 신메뉴·MD출시. ⓒ이디야


  • ◇ 이디야커피, 블렌딩티 신메뉴·MD출시 

    이디야커피가 자체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lending Tea)' 신메뉴와 티(tea) MD제품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과일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제주청귤 블라썸'과 '석류 애플라임'이다. '제주청귤 블라썸'은 청정 제주지역에서 자라난 귀한 청귤의 풍부한 과육에 복숭아, 포도 등 다양한 과일향이 어우러져 뛰어난 향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석류 애플라임'은 석류 특유의 산뜻한 향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으로 다양한 과일과 꽃, 샴페인 향이 더해져 보다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과일청만 들어가 오직 과일의 맛과 향에 집중할 수 있는 '제주청귤 오리지널', '석류 오리지널'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제주청귤 블라썸', '석류 애플라임'이 4200원, '제주청귤 오리지널', '석류 오리지널'이 3800원이다. 매장에는 시향 키트가 비치돼 고객은 주문 전 블렌딩티의 향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첫 선을 보이는 티(tea) MD는 집에서도 손쉽게 이디야 블렌딩티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유자 피나콜라다'와 '자몽 네이블 오렌지' 2종으로 각각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진 과일청(허니유자차, 허니자몽차)과 티백(피나콜라다, 네이블 오렌지)으로 구성됐다. 과일청에 따뜻한 물 150~200ml를 넣고 티백을 넣어 잘 우려낸 후 마시면 된다. 가격은 9800원이다.

  • 교촌치킨, '2017 독도 골든벨' 후원. ⓒ교촌치킨
    ▲ 교촌치킨, '2017 독도 골든벨' 후원. ⓒ교촌치킨


  • ◇ 교촌치킨, '2017 독도 골든벨' 후원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1일 경기도 오산시에서 열린 '2017 독도골든벨'을 후원했다. '
    독도 골든벨'은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가 우리 영토라는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영토주권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오산독도사랑운동본부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에는 오산시 관내 중·고등학생 200여명이 참여했다. 

    교촌치킨은 역사의식을 함양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대회가 시작된 지난 2013년부터 4회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독도 골든벨' 수상 학생들에게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참가 학생 전원에 시식용 치킨을 제공해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의 열기를 북돋았다. 

    교촌치킨은 '먹네이션(먹다+도네이션)'으로 알려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적립해 사회공헌기금으로 조성한다. 이를 통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지자체 및 지역 기관에 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다.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건수 3천만 돌파. ⓒ스타벅스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건수 3천만 돌파. ⓒ스타벅스


  •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누적 주문건수 3천만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최근 사이렌오더 주문건수가 누적 3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2014년 5월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주문 결재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스타벅스 앱을 다운받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하루 약 50만명이 방문하는 스타벅스의 하루 평균 사이렌오더 이용건수는 9월 말 현재 약 6만건으로 사이렌오더 론칭 당시 일 평균 주문 건수 2000건 대비 30배 증가했다. 1000만건 달성 당시에는 하루 3만4000건, 2000만건 달성 시에는 하루 5만5000건의 사이렌오더 주문 수가 집계됐다. 

    사이렌오더가 많이 이뤄지는 매장은 남산스테이트점으로 28.8%에 달하는 이용률을 기록했으며 이용률이 많은 상위 5개 매장 모두 사무실이 밀집된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다. 남성 고객 이용 비율은 
    사이렌오더 론칭 당시 약 19%에서 현재 약 25% 수준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 3000만 건 달성을 기념해 24일부터 26일까지 사이렌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 영수증 당 별 하나를 추가로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협업 캠페인.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협업 캠페인. ⓒ매일유업


  • ◇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협업 캠페인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마이카페라떼'가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해 '찾았다! 나만의 부드러움 #마이카페라떼'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이
    번 캠페인은 출시 20주년을 맞아 '마이카페라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단행한 것에 이어 2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줄리앙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이카페라떼와 함께하는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친근하지만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12점의 일러스트 작품들을 공개했다. '체크셔츠'와 '자전거라이더', '스케이트보드', 고양이를 아끼는 '애묘인' 등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 코드에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마이카페라떼 커피와 함께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들은 온라인 광고영상과 버스정류장 옥외광고 및 마이카페라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마이카페라떼'는 11월 19일까지 '마이카페라떼 X 장 줄리앙 포스터와 함께하는 인증샷 및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와 함께하는 모습이나 제품을 들고 일러스트의 포즈를 따라서 한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카페라떼'를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고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선호하는 포스터를 개인 SNS에 올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마이카페라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해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장 줄리앙이 직접 그린 초상화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2명),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기념품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50명), 마이카페라떼 기프티콘 1종(1000명, 무작위 증정)을 제공한다.

  • 동아오츠카, 업계최초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 개최.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업계최초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 개최. ⓒ동아오츠카


  • ◇ 동아오츠카, 업계최초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 개최

    동아오츠카는 지난 23일 서울 상암 DMC타워에서 브랜드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을 가졌다. 
    '오로나민C볼단'은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고 패러디하는 열혈 소비자들을 일컫는 이름으로 흔히 연예계에서만 존재하던 팬덤문화가 식음료업계에서 형성되고 있다는 점에 의미를 더한다. 

    오로나민C는 론칭 후 지난 3년간 네티즌을 통해 수많은 패러디 콘텐츠가 양산됐다. 동아오츠카는 온라인상에 숨어있던 열혈팬들을 한자리에 모아 감사의 뜻을 전하고 브랜드를 함께 키우겠다는 취지다. 

    이날 창단식에는 사전 신청을 받은 1500여명의 오로나민C 팬들 중 눈에 띄는 '덕력'을 자랑하는 120명을 선정해 초대하고 베스트드레스 어워즈, 댄스타임 등 이들의 끼를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꾸며졌다. 3년 연속 오로나민C 전속모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깜짝 등장해 근황토크, 오로나민C 댄스배틀, 고음불가 배틀 등 팬들과 소통했다. 

  • 오비맥주, 패밀리토크 창작연극 '가족사진' 다음 달 7일 홍대 다리 소극장서 공연. ⓒ오비맥주
    ▲ 오비맥주, 패밀리토크 창작연극 '가족사진' 다음 달 7일 홍대 다리 소극장서 공연. ⓒ오비맥주


  • ◇ 오비맥주, 패밀리토크 창작연극 '가족사진' 다음 달 7일 홍대 다리 소극장서 공연

    오비맥주는 11월 7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동교동 다리 소극장에서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 연극 공연을 올린다고 밝혔다. '
    패밀리토크'는 부모와 자녀 간 대화를 주제로 한 창작연극 '가족사진'과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패밀리토크'는 많은 학부모와 상담 전문가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2015년부터 10여 차례 성황리에 전국 순회공연을 했다. 올해는 연극과 가족소통 강연 내용을 새롭게 개편해 무대에 올린다. 

    가족 대화를 주제로 한 창작연극과 가족소통 전문가 해설로 이루어지는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이다.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연극이라는 매개체로 청소년 음주와 흡연, 집단 따돌림 등 민감한 사회적 문제들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해법을 찾아보자는 것이 캠페인의 기본 취지다.

    연극 '가족사진'은 소통기술과 문화 공감대가 부족한 아빠, 엄마, 오빠, 여동생이 어색한 가족 사진을 찍으며 겪는 에피소드를 생생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냈다. '언어공감', '문화공감', '부모공감' 등 구체적인 가족소통의 노하우도 연극을 통해 표현했다. 연극 관람 후에는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부모교육연구소 대표가 바람직한 가족 대화법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극 관람은 24일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패밀리토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앞두고 챗봇 '빼로' 선봬. ⓒ롯데제과
    ▲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앞두고 챗봇 '빼로' 선봬. ⓒ롯데제과


  • ◇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앞두고 챗봇 '빼로' 선봬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인공지능(AI)를 적용한 챗봇(Chatbot) '빼로'를 선보였다. '
    빼로'는 채팅창을 통해 간단한 일상 대화는 물론 '빼로'가 제시하는 질문에 사용자가 답변을 하는 과정에서 '빼로'는 상대방의 취향을 파악하고 그에 가장 어울리는 빼빼로를 추천해준다.

    '
    빼로'에는 IBM의 인공지능 대화 처리 기술인 'Watson Conversation API'가 적용돼 기존의 키워드와 규칙을 기반으로 한 단답형 대화가 아닌 대화 상대방의 의도를 파악한 사용자 친화적 대화 전개가 가능하다. '빼로'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롯데제과 빼로'를 검색한 후 친구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접근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빼로와 같은 AI 챗봇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대고객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해나갈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인공지능(AI)을 통하여 분석한 소비자 트렌드를 토대로 '빼빼로 카카오닙스'와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요거트'를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인공지능을 적용한 소비자 분석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2017-18시즌부터 3년간 KBL 남자프로농구 공식음료후원 나서.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2017-18시즌부터 3년간 KBL 남자프로농구 공식음료후원 나서. ⓒ롯데칠성음료


  •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2017-18시즌부터 3년간 KBL 남자프로농구 공식음료후원 나서

    롯데칠성음료가 2017-18시즌부터 3년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앞세워 KBL(Korean Basketball League) 공식음료후원을 펼친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 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유로모니터 2015년 기준) 스포츠음료다. 

    지난 2013-14시즌부터 4년동안 KBL 후원사로 참여한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2017-18시즌부터 3년간 계약을 통해 농구팬들에게 스포츠음료로서 게토레이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슈화 및 점유율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3년간 후원금을 포함해 선수 및 스태프 등이 마실 게토레이, 아이시스 등 음료와 함께 타월, 물통, 아이스박스 등 각종용품을 지원하고 경기장 내 LED보드, 인터뷰 백드롭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에 나선다.


  • ◇ CJ제일제당 '맥스봉', 에너지 파티 개최

    CJ제일제당이 '맥스봉'의 주 소비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에너지 파티'를 개최한다. '
    에너지 파티'는 'Love Your Energy'라는 '맥스봉'의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젊은 소비자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오는 11월 4일 오후 5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20SPACE'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맥스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총 70명을 선발한다. 

    20~30대 소비자에게 힘을 주기 위해 기획한 행사인 만큼 토크쇼,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사가 김이나를 초청해 토크쇼를 진행하며 인디밴드 '소심한오빠들'의 콘서트도 열린다. 이와 더불어 '맥스봉'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3종, 누적판매량 50만 개 돌파.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3종, 누적판매량 50만 개 돌파. ⓒ오리온


  •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3종, 누적판매량 50만 개 돌파

    오리온이 만들고 한국야쿠르트가 배달 서비스를 맡은 '마켓오 디저트'가 전국 판매를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다. 최근 일주일간 일평균 판매량이 19000개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베이커리 전문점의 인기 디저트 일평균 판매량이 3000개 정도라는 점을 감안할 때 주문 배달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는 특수한 채널임에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마켓오 디저트는 서울 강남 등에서 맛본 젊은 여성소비층 사이에서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는 디저트로 알려지며 전국적으로 인기가 확산됐다.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30% 가량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등 '가성비'를 높인 것도 주효했다. 

    마켓오 디저트는 오리온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랩오(Lab O)'의 인기 메뉴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생크림 치즈롤', '스틱 치즈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등 3종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이프레시'를 통해 주문하면 이틀 후에 희망 장소로 받을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도 현장에서 즉석 구매가 가능하다.

  • 진주햄, 국내 최대 맥주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참가. ⓒ진주햄
    ▲ 진주햄, 국내 최대 맥주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참가. ⓒ진주햄


  • ◇ 진주햄, 맥주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참가 

    진주햄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용산전자상가 제1공영주차장에서 열리는 '제9회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핼러윈 콘셉트로 진행되며 진주햄은 풍부한 육즙이 가득한 '육공방 후랑크 소시지'와 순대의 풍미를 매콤하게 담아낸 '통순대핫바' 등 맥주와 페어링 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진주햄 육공방 후랑크 소시지(브라운스모크, 스노우부어스트)는 고기를 잘게 갈지 않고 굵게 다져 자체 개발한 특수 공법으로 육즙과 탱탱한 식감을 자랑한다. 길거리 포장마차, 분식점에서 먹을 수 있었던 순대를 핫바 형태로 탄생시킨 통순대 핫바는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을 가미해 순대의 풍성한 맛과 조화를 이루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로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 

    진주햄 푸드존에서는 진주햄 제품이 다양한 요리로 활용되는 색다른 레시피의 메뉴도 선보인다. 
    매콤한 후추 맛이 일품인 육공방 스노우부어스트 소시지는 카레가루와 핫소스를 곁들인 독일식 대중 요리 '커리스노우부어스트'로 변신했다. 또띠아 안에 육공방 소시지와 피클마요네즈, 양파칩을 곁들인 '오마이래퍼', 바삭한 군만두와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김말이 위에 칠리 소스를 뿌린 '팝만두김말이'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 ◇ 발렌타인, 브랜드 광고 모델로 이정재·정우성 동반 선정

    발렌타인(Ballantine's)이 배우 이정재, 정우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200여 년의 긴 역사를 가진 발렌타인이 톱 모델을 내세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발렌타인은 광고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을 통해 시간이 만들어 내는 깊이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정재, 정우성은 자신만의 기준과 철학으로 그들 고유의 캐릭터를 구축,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국내 영화계를 대표하는 정상의 배우로 손꼽히며 사랑받고 있다. 이는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위스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발렌타인의 헤리티지와 맞닿아 있다. 두 배우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친구, 동료, 파트너로서 함께 다져온 이야기가 이번 발렌타인 캠페인 테마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의 메시지와 잘 부합한다. 발렌타인이 이 두 톱클래스 배우들을 함께 모델로 선정한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이정재, 정우성은 지난 9월 발렌타인의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광고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오는 26일 목요일,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캠페인 제작발표회를 기점으로 발렌타인 광고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21일 유튜브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티징영상에는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광고의 일부분이 공개됐다. 



  • ◇ 배스킨라빈스, 할로윈 맞아 캐스퍼 캐릭터 케이크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꼬마유령 캐스퍼'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
    캐스퍼의 할로윈 케이크'는 대중에게 친근한 꼬마유령 캐스퍼와 유령삼촌들이 날아다니는 만화 속 모습을 익살스럽게 재현했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쿠키앤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 슈팅스타의 8가지 인기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6000원.

    '꼬마유령 캐스퍼 케이크'는 캐스퍼의 하얗고 동그란 얼굴과 귀여운 표정을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한 장식물로 귀엽게 표현해 어린이를 포함한 전 연령층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초콜릿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원.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15주년 기념 케이크 5종 출시. ⓒCJ푸드빌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15주년 기념 케이크 5종 출시. ⓒCJ푸드빌


  •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15주년 기념 케이크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 더욱 커지고 화려한 디자인 변화를 통해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를 찾아 다니는 일명 '디저트 노마드(Nomad)족'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15주년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를 '디저트 명가'로 이끈 '티라미수'를 비롯해 '레드벨벳', '블랙포레스트', '그뤼에르 치즈무스', '클래식가토'로 완전히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레드벨벳' 케이크다. 기존 3단으로 이뤄진 케이크 시트를 4단으로 올렸다. 높이를 올려 볼륨감을 한층 살린 케이크에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등 과일 토핑을 추가해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외형을 자랑한다. 초콜릿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체리를 넣어 만든 '블랙포레스트'는 케이크 위에 화이트 생크림을 한 번 더 두껍게 바르고 비정형 초콜릿을 꽂아 장식했다. '티라미수'는 커피시럽이 흐르는 커피팟 디자인을 추가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했다. 

    투썸플레이스는 15주년 기념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2017 가을, 투썸의 달콤함에 빠져보세요'를 주제로 다음 달 12일까지 '페어링(Pairing)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주년 기념 제품 4종(티라미수 제외)을 포함해 '뉴욕치즈', '벨지안멜팅가나슈', '더치솔티드카라멜'까지 총 7종의 케이크 중 한 개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함께 주문하면 7700원에 즐길 수 있다.

  • bhc치킨, 'BSR' 해바라기 봉사단 1기 농가일손 돕기·아동복지시설 방문해 도움 전달. ⓒbhc치킨
    ▲ bhc치킨, 'BSR' 해바라기 봉사단 1기 농가일손 돕기·아동복지시설 방문해 도움 전달. ⓒbhc치킨


  • ◇ bhc치킨, 'BSR' 해바라기 봉사단 1기 농가일손 돕기·아동복지시설 방문해 도움 전달

    bhc치킨이 사회공헌 활동 'BSR(bhc+CSR)'의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의 훈훈한 첫 활동 소식을 알렸다. 
    총 4개조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1기는 이달부터 각 팀별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에 나섰다.

    '
    해바라기 봉사단' 1기의 1조는 지난 21일 서울 인근 농가에 방문해 일손 돕기에 나섰다. 지난 9월부터 수확의 계절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직접 찾아가 채소 수확 및 선별, 포장 등 다양한 작업을 했다. 같은 날 '해바라기 봉사단' 1기 2조는 아동복지시설인 '꿈꾸는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어린이들과 함께 주말 나기 및 주변 환경 청소 등을 진행했다. 중학교 학생들에게는 대학교 학과 소개 및 멘토링, 진로상담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bhc 해바라기 봉사단' 1기는 오는 2월까지 총 5개월가량 도움이 필요한 곳 어디든지 직접 찾아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