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 홍보대사 '쿨 드링커' 9기 모집,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Kavalan), 롯데백화점 신규 입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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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 홍보대사 '쿨 드링커' 9기 모집.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 홍보대사 '쿨 드링커' 9기 모집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음주문화 캠페인을 펼칠 '쿨 드링커(Cool Drinker)' 홍보대사 9기를 모집한다. 쿨 드링커 홍보대사로 선발된 학생들은 건전음주 교육을 받은 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캠퍼스 내에서 또래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음주 문화를 전파한다.
홍보대사는 총 50명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건전 음주 문화를 알리게 된다. 음주를 처음 시작하는 신입생들이 건전한 음주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3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간 쿨 드링커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음주의 중요성을 알린다. 봄 축제기간에는 캠퍼스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표준잔의 개념 및 건전음주를 실천하는 '쿨 드링커 5계명' 등을 전달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지원하면 된다. 1차 서류 평가와 면접을 통해 건전음주 홍보대사로서의 열정과 자질, SNS 활용 능력, 아이디어 개발 능력 및 행사 기획력 등을 면밀히 평가한다. 지원서 접수는 18일부터 11월 22일까지이며 11월 27일 1차 합격자 발표 이후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2018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디아지오코리아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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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주류 '베린저', 'THE CJ CUP' 공식 와인 선정. ⓒ롯데주류
◇ 롯데주류 '베린저', 'THE CJ CUP' 공식 와인 선정
롯데주류가 공식 수입하는 142년 전통의 미국 나파밸리 대표 와인 브랜드 '베린저(Beringer)'가 'THE CJ CUP@NINE BRIDGES(이하 THE CJ CUP)'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THE CJ CUP'은 대한민국 최초로 열리는 PGA 투어 정규대회로 전 세계 227개국, 10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된 베린저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골프대회의 공식 와인으로 활약하며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과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며 대표적인 골프 와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회에 공식 와인으로 선정된 제품은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버네 소비뇽(Beringer Founders Estate Cabernet Sauvignon)'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과일향이 특징이며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린저는 프리미엄 와인의 산지로 널리 알려진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최고(最古)의 역사를 자랑하는 와이너리로 올해로 설립 142주년을 맞이했다. 저명한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로부터 레드와 화이트 모두 '올해의 와인'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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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SLOW MILK'로 제품명 변경. ⓒ매일유업
◇ 매일유업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SLOW MILK'로 제품명 변경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3저온살균우유'의 제품명을 'SLOW MILK(이하 슬로우밀크)'로 변경했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저온 살균 제품으로서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의 '슬로우(SLOW)'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브라운톤과 그린톤의 새로운 패키지로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저온 살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살균 온도인 '63℃' 문구를 삽입해 가독성을 높였다. 기존 제품의 영양성분, 판매가는 유지된다.
상하목장 슬로우밀크는 엄선된 원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전하기 위해 원유를 63℃ 저온에서 천천히 30분간 천천히 살균하여 풍미를 살렸다. 낮은 온도에서 살균되기 때문에 원유 내 유해 미생물 관리가 중요한데 상하목장의 최첨단 원유 필터링 기술인 '마이크로필터레이션'으로 유해 세균을 99.9%까지 걸러냈다.
상하목장 슬로우 브랜드 제품에는 '슬로우밀크'와 '케피어12'가 포함되어 있으며 천천히, 올바르게, 최고원료 및 품질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상하목장이 출시한 '케피어12'는 케피어 유산균 12종을 함유한 발효유다. 슬로우밀크 전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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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Kavalan), 롯데백화점 신규 입점. ⓒ골든블루
◇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Kavalan), 롯데백화점 신규 입점
골든블루는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이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백화점에 입점돼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발란'이 입점된 곳은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잠실점, 분당점, 부산 본점(서면), 광복점 등 6개 점포다.
'카발란'은 2006년 대만 'King Car Group'이 설립한 대만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카발란'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카발란'은 연산이 표기되지 않았지만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애호가들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카발란'은 출시 10년 만에 연간 1000만 병을 생산하며 세계적인 위스키로 발돋움했다.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제품은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 '카발란 쉐리 오크(Kavalan sherry oak)', '카발란 솔리스트 쉐리 캐스크(Kavalan solist sherry cask)' 등 총 3가지 제품이다. 소비자 가격은 롯데백화점 기준으로 '카발란 클래식'이 20만원, '카발란 쉐리 오크' 26만원, '카발란 솔리스트 쉐리 캐스크' 34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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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즌 한정 '해피 할로윈' 제품 출시.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즌 한정 '해피 할로윈' 제품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줄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뚜레쥬르 할로윈 제품은 유령, 괴물, 호박 등 할로윈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호러 콘셉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스트호러타운'은 초코 시트에 블랙쿠키분말을 넣은 화이트크림을 바른 케이크 위에 앙증 맞은 유령모양 머랭과 박쥐모양 픽을 꽂은 할로윈 대표제품이다. 호박의 속을 파내 만드는 '잭 오 랜턴(jack-o'-lantern)' 모양의 '해피할로윈'은 겉면을 호박 색상 크림으로 장식해 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케이크다.
짭조롬한 베이컨과 볼로냐소스를 넣은 스크림(Scream) 표정 모양의 조리빵 '스크림 푸가스'와 달콤한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귀여운 유령 모양의 '쁘띠 크림번'은 올해 처음 출시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유령 무늬를 더한 마카롱과 초콜릿 스틱, 초콜릿을 넣은 호박 바구니도 함께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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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페리에x와일드(PERRIERxWILD)' 출시. ⓒ페리에
◇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페리에x와일드'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페리에(가 쿠바 출신의 아티스트 후안 트라비에소와 협업한 '페리에x와일드(PERRIERxWILD)'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에디션은 자연의 동물적 측면을 모던한 방식으로 해석해 강렬한 색감을 더해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후안 트라비에소'와 함께 도시 정글을 콘셉트로 페리에만의 '차원이 다른 특별함(Extraordinaire)'을 전달하기 위해 강렬한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3가지 디자인의 페리에 유리병 제품과 백팩, 자전거, 스웨터, 가죽노트, 카드보드 트로피 등 5가지 라이프 스타일의 캡슐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페리에x와일드 에디션은 오는 26일부터 약 한 달간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판매되며 론칭 행사가 진행되는 26일에는 후안 트라비에소가 한국을 방문해 직접 고객을 만나 에디션 런칭을 축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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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 청정원, 전통 장류 베이스로 한 '중화풍 볶음소스'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전통 장류 베이스로 한 '중화풍 볶음소스'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간편소스 인기 트렌드에 맞춘 '중화풍 볶음소스'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중화풍고추장 볶음소스'와 '해물간장 볶음소스'로 전통 장류를 베이스로 하되 맛과 편의성에 차별화를 둔 '장 소스'라는 점이 특징이다.
'중화풍고추장 볶음소스(245g)'는 고추장, 두반장, 파, 참기름 등의 재료가 조화를 이루며 '해물간장 볶음소스(240g)'는 간장, 피쉬소스, 건새우, 구운마늘 등의 재료가 어우러졌다. 볶음소스 하나면 별도의 양념을 하지 않고도 용도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추장, 간장 베이스에 갖은 양념을 더했다. 가격은 2종 모두 3780원이다.
국내 소스 시장은 1~2인 가구 증가와 HMR 시장 확대 영향으로 성장세에 있다.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국내 소스 시장 규모가 2014년 1393억 규모에서 지난해 1654억으로 약 18.7%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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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리조또' 2종 출시. ⓒ풀무원
◇ 풀무원,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리조또'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만 데우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조또' 2종을 출시했다. 리조또 2종(1인분, 3980원)은 '베이컨&브로콜리 크림리조또'와 '새우&양송이 토마토리조또'이다. 2종 모두 브로콜리, 양송이버섯, 감자, 홍피망 등 기본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식감과 색감을 살렸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밥알 한알 한알에 소스를 코팅하는 '코팅텀블러' 기술을 적용해 리조또의 깊은 풍미를 최대한 살렸다. 초고속 급속냉동 시켜 리조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야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초고속 급속냉동법은 일반 가정의 냉동 방식과 비교해 빠른 시간에 제품을 냉동시키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제품을 데웠을 때 리조또에 들어 있는 야채의 아삭함과 밥의 수분을 최대한 살려 깊은 풍미와 탁월한 식감을 구현하며 겉마름 현상도 없다.
'베이컨&브로콜리 크림리조또'는 기본 재료와 베이컨, 양송이버섯 등 6가지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먹음직스럽고 씹는 맛까지 제대로 살렸다. 크림소스와 베이컨, 양송이버섯 등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새우&양송이 토마토리조또'는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새우, 옥수수콘 등 6가지 재료에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 만들어 느끼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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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제일제당, THE CJ CUP 개최 축하 '비비고 갈라디너' 개최.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THE CJ CUP 개최 축하 '비비고 갈라디너' 개최
CJ제일제당이 'THE CJ CUP @ NINE BRIDGES'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지난 17일 저녁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신라호텔 한라홀에서 개최한 갈라 디너 파티 'THE CJ CUP @ NINE BRIDGES – Bibigo GALA DINNER(이하 비비고 갈라디너)'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행사에는 THE CJ CUP에 참가하는 국내∙외 선수들과 PGA 투어 관계자, 공식 프로암 대회 참가자 등 약 250여명이 참석했다.
'비비고 갈라디너'는 PGA 투어 정규대회가 국내에서 최초로 열린다는 데서 착안, 한식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SHARE KOREAN FLAVOR(한식을 즐겨라)'를 콘셉트로 한식의 지혜, 조화, 멋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 집중했다. 한국을 처음 찾은 외국인들이 많은 만큼 한국에서 예로부터 가장 귀한 사람에게 대접했던 궁중음식으로 준비했다.
CJ제일제당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오픈한 레스토랑 '모수(MOSU)'로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안성재 셰프와 함께 협업해 메뉴를 구성했다.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의 핵심 제품인 왕교자, 남도떡갈비, 김치 등에서 착안, 6가지 메뉴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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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칠성음료, 아이돌그룹 '워너원' 모델로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광고 선봬.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아이돌그룹 '워너원' 모델로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광고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워너원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감 있는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유산균의 기능성과 워터의 새로움으로 차별화한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워너원 멤버의 개성을 담은 총 11개의 멀티편으로 구성됐다.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엔딩 화면을 클릭하면 다른 멤버의 영상도 이어 볼 수 있다. 본 영상 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과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개구진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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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교촌에프앤비㈜ 본사에서 성덕대학교 발전기금 및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성덕대학교 배명수 기획실장, 교촌치킨 황학수 총괄사장 (사진 왼쪽부터).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성덕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 후원
교촌치킨은 지난 17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교촌치킨 본사에서 성덕대학교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교촌치킨은 경제적인 문제로 배움의 기회를 포기하는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성덕대학교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교촌치킨 황학수 총괄사장, 성덕대학교 배명수 기획실장, 박만성 행정지원처장, 김정훈 학생부처장이 참석했다. 교촌치킨은 경북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대한 지원과 노력을 인정받아 성덕대학교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교촌치킨은 올해 오산 여자축구부 후원·대구 대건중학교 악기 후원 등 지역 청소년의 문화예술교육 후원, 오산 애향장학회 장학금 전달·대구 지역 고등학교 장학금 기탁 등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각종 후원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후원금은 교촌치킨 원자재 출고량 1kg 당 20원씩 적립하는 '먹네이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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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영FBC,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 리뉴얼 제품 출시. ⓒ아영FBC
◇ 아영FBC,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 리뉴얼 제품 출시
아영FBC가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Mouton Cadet)'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리뉴얼 제품은 그동안 무똥까데 라벨의 주된 색상으로 사용된 흰색 바탕을 검은색 바탕으로 변경, 로고를 형상화한 이미지에 붉은 색상의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우면서도 무똥까데 친근한 느낌을 잃지 않도록 했다.
무똥까데는 프랑스의 와인 명가 '바롱 필립 드 로칠드(Baron Philippe de Rothschild)'사가 1930년대 초 출시한 대표적인 브랜드 와인이다. 여러 포도 품종을 혼합해 생산하는 기술로 무똥까데를 개발해 최초로 보르도 AOC 등급을 부여 받았다. 출시 초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과 가격으로 프랑스 대중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와인이다. 칸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공식와인, 라이더 컵 (Ryder Cup, 미국과 유럽 남자 골프 대항전) 공식와인으로 문화와 스포츠 분야에서도 활발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무똥까데 리뉴얼 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 르 메르디앙 서울 메이플 가든에서 '무똥까데 얼반 빈야드(Mouton Cadet Urban Vineyard)' 행사를 진행한다. 야외 가든에서 무똥까데의 다양한 와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와인을 제공한다. 입장료는 4만8000원으로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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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아오츠카, 서울달리기대회서 러닝크루 '포카리스웨트 마라토너' 운영.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서울달리기대회서 러닝크루 '포카리스웨트 마라토너' 운영
동아오츠카가 '2017 서울달리기대회'에서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하고 러닝크루 '포카리스웨트 마라토너'를 운영했다. '포카리스웨트 마라토너'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브랜드를 몸소 느낄 수 있는 체험형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했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마라토너'는 포카리스웨트 30주년을 맞아 사전신청을 받은 러닝크루 30명으로 구성했으며 참가자들은 서울달리기대회 10km 코스(서울시청-동대문역-을지로입구역-서울시청)를 함께 달렸다.
서울달리기대회 공식음료인 포카리스웨트는 마라톤 등 땀 배출이 많은 상황에서 수분보충에 도움이 되는 나트륨 이온(Na+)등 전해질이 담긴 이온음료로 동아오츠카는 소비자들이 체내 수분이 필요한 순간을 직접 체험해보고 물보다 빠른 흡수력을 느끼게 해주기 위해 기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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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쥬씨 슈퍼바이저(왼쪽)가 가맹점주와 함께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는 모습. ⓒ쥬씨
◇ 쥬씨(JUICY), 슈퍼바이저 제도 강화
쥬씨(JUICY)가 올바른 품질 경영 실천을 위한 슈퍼바이저(SV‧supervisor) 제도를 강화한다. 모든 슈퍼바이저 제도 강화의 중점은 쥬씨 전 매장의 품질, 서비스, 청결 (QSC, Quality·Service·Cleanliness) 향상이다. 쥬씨의 전 슈퍼바이저들은 강화된 규정 등을 매주 진행되는 정기 교육 때 전달 받아 가맹점주들이 관련 사항을 정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품질(Q)은 식품‧식재료 관리부터 최적화된 보관 상태 유지, 철저한 유통기한 설정 등이다. 과일은 생산부터 납품까지 총 세 차례의 품질 검수가 실시된다. 서비스(S)는 '고객의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음료를 제조해 최대한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를 기본으로 삼는다. 친절한 직원 응대와 고품질의 과일 사용, 표준 레시피 규정 준수 등으로 최상의 서비스 수준을 유지한다. 청결(C)은 식품안전사고율 제로(0%) 만들기를 위해 위생 관리 점검 항목을 세분화했다. 점검 항목은 매장 전체 및 외관, 기자재 관리부터 매장 근무자 위생 관리까지 총 40여 가지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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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던킨도너츠, 바삭하게 눌러 만든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 출시. ⓒ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 바삭하게 눌러 만든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 출시
던킨도너츠가 그릴에 구운 호떡 신제품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쌀쌀한 가을철 즐겨 찾는 간식 중 하나인 씨앗호떡을 도넛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달콤한 호떡 필링 안에 호박씨, 해바라기씨, 땅콩, 참깨 4종의 씨앗이 가득 들어있어, 고소한 맛과 씹는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고객이 제품을 선택하면 즉석에서 따뜻하게 구운 후 설탕을 묻혀 제공된다. 가격은 1300원.
던킨도너츠의 이번 신제품은 맛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분석하는 '던킨도너츠 도넛연구소 프로젝트'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독특한 콘셉트의 맛있는 도넛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엑스트롱 커피' 구입 시 해피포인트앱에서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 1개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발행 및 사용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