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밀레니얼 세대 타깃 '7318 프로젝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스포츠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5명의 한국 디자이너와의 협업한 '7318 프로젝트(Projec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7318 프로젝트'는 문수권세컨(KSK2nd)의 권문수, 프리마돈나 김지은, 소윙바운

    2018-09-18 김보라 기자
  • LF 뷰티브랜드 '보타니쿠스' 유통망 확대… 롭스 전국 매장 입점

    LF가 전개하는 체코 프라하 뷰티 브랜드 보타니쿠스는 H&B 스토어 롭스(LOHB’s) 110여개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보타니쿠스가 롭스에서 선보이는 뷰티 아이템은 일명 '여배우 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이

    2018-09-18 김보라 기자
  • 몽블랑코리아 "올 하반기 신제품 출시… 韓 시장 공략 강화"

    한국 지사 5주년을 맞은 몽블랑코리아가 올 하반기 신제품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섰다. 몽블랑코리아는 18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27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시상식'과 함께 기자간담회를 개최,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에릭 에더 몽블랑코리아 지사장은

    2018-09-18 김보라 기자
  • 미샤, 20일까지 '이탈프리즘' 전품목 5900원에 판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인기 섀도 제품인 이탈프리즘 전품목을 5900원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9월 미샤데이의 일환이다. 이탈프리즘 섀도는 25품목이며  정가는 1만2800원으로 할인율은 약 54%다.

    2018-09-17 김보라 기자
  • [포토] 한섬 여성복 타임 '시그니처 수트' 라인 론칭

    한섬의 대표 브랜드 타임이 1993년 론칭 당시 인기를 끌었던 정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시그니처 수트 라인을 출시한다.'시그니처 수트' 라인은 아이템별로 다양한 재조합이 가능해 정장을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라인은 가을 시즌을

    2018-09-17 김보라 기자
  • 한국P&G, 서울시 어린이병원 환아·가족 위한 봉사활동 실시

    한국P&G는 지난 13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어린 환우들과 가족들을 위한 '에코백 페인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한국P&G가 더 나은 삶을 위한 오늘의 변화를 선사하고자 기획한 'P&G 패밀리케어 캠페인'의 일환

    2018-09-17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신체 움직임에 최적화된 '모션 플렉스' 라인 출시

    블랙야크는 최상의 기술력으로 신체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모션 플렉스(Motion Flex)'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모션 플렉스 라인은 활동성이 필요한 부위에 쉽게 늘어나고 빠르게 복구되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블랙야크의 테크 컬렉션으로 자켓·다운·베스트·팬

    2018-09-17 김보라 기자
  • 서경배과학재단, 2018년 신진과학자 5인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생명과학 분야 기초연구에서 새로운 연구 활동을 개척하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한국인 신진과학자 다섯 명을 최종 선정하고, 지난 13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18년 서경배과학재단 신진과학자 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201

    2018-09-17 김보라 기자
  • LF 라푸마, 세븐틴과 함께한 '라이프 패키지' 예약 판매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라푸마와 세븐틴이 준비한 라이프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2018-09-17 김보라 기자
  • 양키캔들, 추석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양키캔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추석을 맞아 자캔들(L) 일부 상품과 캔들용 액세서리인 보티브 홀더, 일루마리드를 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 9종을 30% 할인하

    2018-09-1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한 '리큐 Z 센서티브' 출시

    애경산업의 액체세제 '리큐 Z'는 민감한 피부까지 생각한 '리큐 Z 센서티브' 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리큐 Z 센서티브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지 유발 향료 물질 26종과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색소 등

    2018-09-14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Z.N.E. Hoodie Fast Releas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항상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려고 노력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착안, 언제 어

    2018-09-14 김보라 기자
  • 中 의존도 낮추기… 신시장 공략 박차

    '글로벌 광폭행보' 서경배 회장… 아모레퍼시픽 11월 '필리핀' 진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글로벌 영토확장을 위해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올해 들어 에뛰드하우스가 중동, 마몽드가 미국, 라네즈가 호주 시장에 진출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이다.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로 시장의 불확실

    2018-09-14 김보라 기자
  • "리빙 브랜드도 롱패딩 열풍에 가세"… 자주, 롱다운 점퍼 2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오는 17일 우수한 가성비를 갖춘 롱다운 점퍼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주에서 롱패딩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자주는 그간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운지웨어, 원마일웨어 등의 패션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패

    2018-09-14 김보라 기자
  • 언더웨어 '휠라티바',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는 2018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2008년에 론칭해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

    2018-09-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