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패딩 트루아 비롯 방한제품과 세븐틴 굿즈로 구성
  • ▲ 라무파 세븐틴 ⓒLF
    ▲ 라무파 세븐틴 ⓒLF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푸마와 세븐틴이 준비한 라이프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을 통해 총 500세트가 예약 판매된다. 이후 다음 달 1일부터 나머지 500세트가 LF몰 기획전을 통해 판매 개시되는 등 총 1000세트가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2018 F/W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겨 선보이는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아울러 예약 판매 기간에는 50개의 세븐틴 사인 CD가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이 기간 동안에는 얼마 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세븐틴의 컬러 운동화 또한 함께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라푸마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음 달 중순부터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