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독도탐방 지원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6일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독도탐방 힐링 캠프'를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어려운 여건으로 마음 편히 쉬지 못하는 미혼모와 아동을 위로하고 그들에게

    2018-09-07 김보라 기자
  • 박순호 회장의 셋째 딸 박이라 세정그룹 부사장이 주도

    [르포] '패션서 유통업까지' 세정 야심작 '동춘175' 가보니

    패션을 주력으로 했던 기업들의 '탈(脫)패션'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내수 침체와 소비 트렌드 변화가 맞물리며 시장이 정체되자 다양한 영역을 넓히고 있다.패션을 벗어나 활발하게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한 곳 가운데 세정그룹이 있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경기도 용인시에 복

    2018-09-07 김보라 기자
  • '창립 73주년'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 "세 번째 용산 시대 힘차게 개척하자"

    아모레퍼시픽은 5일 저녁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홀'에서 국내외 임직원, 아모레 카운셀러, 협력업체 관계자 등 4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창립 기념식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꿈을 향해 함께

    2018-09-06 김보라 기자
  • 비비안, 가을용 '리얼마이핏' 브라 출시

    비비안은 가을 신상품 '리얼마이핏(Real My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비비안 리얼마이핏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는 속옷 트렌드에 맞게 가슴에 느껴지는 답답함을 최소화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를 위해 일반적인

    2018-09-0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진율향' 출시 10년 맞아 새 디자인 선봬

    LG생활건강은 '후 진율향' 라인의 출시 10년을 맞아 한층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신제품 '홍산삼 진액 오일'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후 진율향은 진귀한 산삼을 아홉 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쳐 얻은 홍산삼 추출물을 함유한 궁중 진액 비방을 담은 라

    2018-09-05 김보라 기자
  • 너도나도 '스포츠웨어' 시장에 '풍덩'… 성공여부는 '글쎄'

    올 하반기 패션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스포츠웨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 국내·외 브랜드의 론칭이 이어지는가 하면 기존 브랜드들이 스포츠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있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달 기존 전개하던 빈폴아웃도어의 이름을 빈폴스포츠로 바

    2018-09-0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JW신약과 MOU 체결… 더마 화장품 출시

    애경산업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출시를 위해 지난 3일 JW신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JW신약은 피부과, 비뇨기과, 이비인후과 등 클리닉 부문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제약전문기업으로 애경산업은 60여년 동안 쌓아온 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에 JW

    2018-09-04 김보라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기업가 문익점' 출간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문익점 선생을 '목화를 매개로 한반도에 거대산업을 일으킨 위대한 기업인'으로 재조명한 역사 경영 에세이 '기업가 문익점'을 출간했다.'목화씨로 국민기업을 키우다'는 부제를 단 이 책은 한국콜마를 창업해 화장품과 제약 업계에서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

    2018-09-04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올 아웃도어 트렌드 'W.A.R.M'"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3일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18 FW시즌 아웃도어 트렌드 키워드로 'W.A.R.M'을 제시했다.키워드 'W.A.R.M'은 활동성과 쾌적함을 높이는 제품의 경량화(Weight Reduction), 동물복지(An

    2018-09-03 김보라 기자
  • 하반기 아웃도어 트렌드는?… '롱패딩·경량화·2030세대'

    111년만의 기록적인 폭염의 기세도 누그러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 찾아오면서 아웃도어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패딩 등이 하반기 매출의 60~70%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시장 선점을 위한 업체들의 불꽃튀는 경쟁이 예상된다.3일

    2018-09-03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 '시그니처 수트' 라인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대표 브랜드 '타임(TIME)'이 정장을 비롯해 정장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강화한 '시그니처 수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타임 시그니처 수트 라인은 '시대를 앞서가고 젊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뉴 커리어 우먼'을 콘

    2018-09-0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블러셔 팔레트 사전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 중  '프로 터치 블셔 팔레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F/W 색조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 몰에서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블러셔 팔레트

    2018-09-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홈쇼핑 진출… 유통채널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부FnC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는 하반기부터 코웰패션과 함께 홈쇼핑 유통으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헤드는 올해 1020세대에 집중하기 위해 백화점 유통 보다는 온라인에 집중하며 내실을 다졌다. FW시즌에는 홈쇼

    2018-09-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美 러닝브랜드 '브룩스 러닝' 국내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웰니스 트렌드와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의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브룩스 러닝 슈즈·의류의 국내 독점 판권을 소유하는 동시에 의류는 라이선스를 별도로 획득

    2018-09-03 김보라 기자
  • 힐크릭,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 공개

    블랙야크의 힐크릭은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을 2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BRIT STYLE, IT STYLE'을 슬로건으로 힐크릭의 자산인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젊고 활기차면서 고급스러운 힐크릭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영상 속에 담아낸 것이

    2018-09-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