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토니모리 등 할인행사 등 잇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는 오는 19일 '성년의 날'(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을 맞아 다양한 관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스무 살이 된 그녀를 위한 촉촉한 피부 선물'라는 콘셉으로 성년의 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로즈 향을 담은 '아로마틱 블렌드 패츌리 & 프레시 로즈 기프트 보디 세트'를 23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트 보디 세트는 아로마틱 블렌드 패츌리 & 프레시 로즈 보디 클렌저, 보디 로션과 여행용 샘플 2종으로 구성됐다. 성년의 날 대표적인 선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향수와 장미를 떠올릴 수 있는 세트다. 센티폴리아의 로즈 향기, 우디한 느낌의 패츌리가 어우러져 풍부한 로즈 향을 선사한다. 

패츌리 & 프레시 로즈 보디 클렌저는 샤워하는 동안 순수한 로즈향을 느낄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 준다. 또 보디 로션은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은은한 로즈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프트 보디 세트는 프랑스, 모로코 등의 세계 곳곳의 향기를 담은 아로마틱 블렌드의 6가지 다양한 향 중 선택하여 구성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타임스퀘어는 '성년의 날 특별 선물전'이벤트를 열고 화장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미샤, 토니모리에서 진행되며 미샤에서는 오는 19일, 성년의 날 하루 동안 립 제품과 로드미샤 퍼퓸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세트제품과 향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성년의 날 당일에는 수입 향수를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성년의 날 기념 구매 고객에게는 헤어 밴드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세월호 침몰로 인한 내수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지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공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