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가족 최대 400명 초청해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1박 2일 캠핑 진행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 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펼쳐지며, 참가자들의 부담 없는 행사 참여를 위해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캠핑 프로그램도 △가족 텐트 꾸미기 △생태 체험형 식재료 구하기(유기농 채소 수확, 맨손 송어잡기 등) △전문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 요리 교실 △가족 영상 메시지 전달 및 소망 풍선 날리기 △가족 단위 레크리에이션(초대형 젠가 게임, 패밀리 전기 자전거 등) 등 다양하게 구성해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전문 작가가 만든 가족 캐리커쳐를 액자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1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은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한편,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이 결합된 단어로 캠핑을 통해 국민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의지를 담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이며,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해 지금까지 총 9회에 결쳐 120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