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이벤트 통해 고객의견 수렴·브랜드 체험기회 확대 계획
  • ▲ ⓒ쥴리크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프로텍션 크림 PA+++
    ▲ ⓒ쥴리크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프로텍션 크림 PA+++

호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Jurlique)가 신제품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프로텍션 크림 PA+++(Sun Specialist SPF40 High Protection Cream PA+++, 이하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한 고객 초청 뷰티 플라워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5월, 로즈데이를 기념하여 로즈 플라워 박스를 주제로 진행했던 쥴리크의 클래스가 참석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낸 데에 이어, 이번 클래스는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출시를 기념하여 선인장을 활용한 독특한 테마의 클래스로 진행됐다.
 
신사동에 위치한 오드리 앤 영(Audrey&Young)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 초청 고객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직접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활용한 화분을 제작하며, 쥴리크의 신제품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과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쥴리크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인 플라워 클래스들이 화려한 색깔의 꽃들을 주로 활용하는 데에 반해 사막의 강렬한 태양아래서도 몸 속 수분을 지키고 자외선을 이겨내는 강인한 식물인 선인장이 쥴리크의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의 효능과 일치한다는 데에서 영감을 받아 선인장을 주제로 진행하게 됐다"라며,"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을 지켜내는 쥴리크의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과 함께 올 여름 뜨거운 자외선에도 선인장처럼 건강한 피부를 지켜내길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말했다. 
 
한편, 쥴리크는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함과 동시에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기 위해 앞으로도 독창적인 테마의 소규모 고객 초청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