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코리아, 'Sex Trip' 콜라보 기념 '바디샷' 공유 이벤트 진행
  •  

  • ▲ 박재범의 19금 뮤비 'Sex Trip' 속 데킬라 바디샷 장면. ⓒ포제이스리쿼코리아
    ▲ 박재범의 19금 뮤비 'Sex Trip' 속 데킬라 바디샷 장면. ⓒ포제이스리쿼코리아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최근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에서 거침없는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힙합 뮤지션 박재범의 파격적인 신곡 'Sex Trip'의 19금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박재범의 신곡 'Sex Trip'은 AOMG 소속의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와 함께 작업한 알앤비(R&B) 스타일의 곡이다. 박재범은 랩과 보컬을 넘나들며 특유의 직설적 표현과 남녀간의 뜨거운 사랑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녹여냈다.


    'Sex Trip'의 뮤직비디오에서 박재범은 풍만한 몸매를 가진 여주인공과 데킬라 '호세쿠엘보(Jose Cuervo)'를 주고 받으며, 서로의 육체를 탐닉하는 아찔한 19금 장면을 연출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이들은 전 세계적으로 데킬라 '호세쿠엘보'를 뜨거운 열정의 상징이자 작업주의 대명사로 자리 잡게 한 '바디샷 (Body Shot)'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데킬라의 대표적 음용법인 '바디샷'은 일반적인 슈터(손등이나 팔목 등에 레몬즙과 소금을 묻히고 혀로 핥은 다음 스트레이트로 한 번에 마시는 방식)와 같다. 한 가지 차이점은 자신의 몸이 아니라 상대방 몸에 뿌린 후 핥거나 빨아먹는다는 것.

     

    상당히 에로틱하며 음주와 연인 사이의 뜨거운 교감이 섞인 '바디샷'은 레몬이나 소금을 상대방 신체 어느 부위에 뿌리느냐에 따라 분위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만든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재범 바디샷 치명적으로 섹시하다", "박재범 신곡, 19금 뮤비 올킬", "올 여름 작업 아이템은 데킬라인가?", "역시 힙합엔 데킬라가 정답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한국 힙합 뮤비 미국 힙합 뮤비에 비교해도 안 꿀리네" 등 박재범의 과감한 시도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데킬라 '호세쿠엘보'를 수입·판매하는 포제이스리쿼코리아(FJ코리아)는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Sex Trip'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데킬라 음용법인 '바디샷'을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oseCuervo.kr)을 통해 'Sex Trip' 뮤직비디오를 공유하고, 호세쿠엘보 바디샷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박재범 친필 싸인 CD, 한정판 호세쿠엘보 스냅백과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