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폴라로이드 사진 무료 촬영 등 경품 풍성
  • ▲ 조랑말, 당나귀, 양, 염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스카이 팜'ⓒ한화리조트
    ▲ 조랑말, 당나귀, 양, 염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스카이 팜'ⓒ한화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람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콘텐츠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옥외에 체험형 농장인 <더 스카이 팜>을 지난 23일 오픈했다. 조랑말, 당나귀, 양, 염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먹이주기, 양 생태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더 스카이 팜>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을 방문해 관련 퀴즈를 맞추고 댓글로 응모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3일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모바일 앱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아쿠아플라넷 일산 앱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25%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 안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후 아쿠아플라넷 일산 기프트샾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토리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런칭 이벤트>를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며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에서도 <모바일 앱 이용후기 경품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ilsan)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