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카드(대표이사 유구현)는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알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은 BC카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이용하면 실속있게 스키를 즐길 수가 있다. 내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전국 주요 10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장비 렌탈을 비롯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스키장은 휘닉스파크, 알펜시아, 비발디, 양지파인, 에덴벨리,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용평, 웰리힐리, 하이원 스키장이다.

    특히 오크밸리 리조트 찾는 고객은 RED 셔틀버스, 장비 렌탈, 리프트권을 전부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가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돼 참고할 만하다.

    도심에서 자녀와 함께 전시회를 찾길 원하는 고객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내년 4월 10일까지 열리는 ‘리히텐슈타인 박물관 명품전-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특별전 입장권을 구매 시 20% 할인을 받거나 모아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