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전달력 탁월한 '코퍼코어 통 5중' 구조… 찌개, 튀김, 찜 가능해
  • ▲ ⓒ풀무원생활건강
    ▲ ⓒ풀무원생활건강

     

    풀무원건강생활의 로하스키친사업본부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가 가능한 웍 형태의 멀티 플레이어 쿡웨어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멀티웍’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4종’에 이어 독일 400년 전통 주방용품 브랜드 ‘오라니어(Oranier)’와 협업한 쿡웨어다.

    중화요리용 팬으로 잘 알려진 웍(Wok)으로, 높이가 높고 밑이 우묵한 반구형 모양이 특징이다.

    하단부와 중간 부분, 상단부 3구간의 온도 차가 요리의 풍미를 살려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기본 제품 구성에 하이돔 리드 형태의 뚜껑은 물론 냄비형 찜기, 고급형 튀김랙 등이 포함돼 기본 볶음 요리 외에도 찜, 튀김, 전골, 찌개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빠른 시간 내에 건강하고 맛있는 불맛을 낼 수 있도록 열 보존력과 전달력이 탁월한 구리(copper)를 제품 몸체의 모든 면에 넣은 ‘코퍼코어 통 5중’ 구조로 제작됐다. 열이 바닥만이 아닌 몸체 전체에 고르게 전달될 뿐만 아니라 음식물이 쉽게 들러붙지 않아 센 불에서 조리하기 편리하다.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멀티웍’(28cm, 5L 용량) 가격은 60만 원이다. 풀무원 방문판매원 헬스 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