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데일리DB
    ▲ ⓒ뉴데일리DB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 여름시즌 휴양지 등 업종에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KB국민·삼성카드 등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여행사 등 여름에 자주 사용되는 업종에서 무이자할부, 입장료 할인 등의 이벤트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우선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내놓았다.

    여행사, 렌터카, 항공사(외항사 제외), 숙박 등 업종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최대 5개월, 백화점·할인점·면세점 등에서는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출시했다.

    개별 카드 상품별로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이달말까지 신한카드 RPM+ 회원은 스피드메이트 스페셜 할인과 엔진오일, 타이어 등 각종 정비 시 실내 오존살균 무료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신한카드 YOLO(욜로)·YOLO Tasty(욜로 테이스티) 고객들은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1등(1명)은 200만원 해외 여행 상품권 △2등(2명)은 특급호텔 숙박권 △3등(3명)은 리무진 시티 투어권 △4등(10명)은 스타쉐프 레스토랑 2인 이용권 △5등(500명)은 티몬 1만원권 △6등(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국민카드는 여름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전국 27개 워터파크를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내달 31일까지 워터파크 입장권 구매 시 △캐리비안베이 본인(30%)과 동반 1인(10%) △오션월드 본인 포함 4인(30%) △설악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최근 3개월 실적 90만원 이상 시 본인(40%)과 동반 4인(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31일까지 백화점·가전제품점·전자상거래(오픈마켓 제외)·항공사·병원·화장품점 등 28개 업종에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한다.

    또 대형할인점·슈퍼마켓·전자상거래(오픈마켓)·자동차판매점 등 13개 업종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즉석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바로바로 즉석복권' 이벤트와 이달 말까지 행사에 이벤트에 응모하고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해외이용수수료'를 전액 캐시백 해 준다.

    삼성카드는 건강과 몸매를 관리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해 '핫바디 쿨서머 여름맞이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말까지 체력, 몸매, 미용관리와 관련된 업종을 일시불 및 할부 합산 7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서울신라호텔 스파이용권 등 핫 바디 가꾸기에 도움이 되는 경품을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는 모바일 특화카드 '삼성카드 tapta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에 자주 이용되는 업종의 가맹점에서 할인, 경품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위메프 5만원 이상 결제시 5% 할인 △신라인터넷·신세계온라인면세점 1만원(15만원 이상 결제), 2만원(30만원 이상 결제) 할인 △현대Hmall(몰) 5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 △온라인투어 항공권 3~15% 할인 △노랑풍선 항공권 1%~15% 할인 △하나투어 항공권 1~15%할인 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내달 1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체크카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우리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에서 5달러 이상 이용 시리모와 캐리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총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섬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통해 연말까지 오션월드 입장권을 본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해준다.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5개점(델피노·단양·경주·쏠비치·변산)과 거제 오션베이에서는 본인 및 동반 3인에 대해 20~30%를 할인해준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썸머러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내달 31일까지 국내에서 6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이용 실적별 최대 2만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또 롯데카드로 해외숙박 예약사이트(호텔스닷컴·아고다·익스피디아·에어비앤비·씨트립)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시 1만원을 청구할인해준다.

    BC카드가 전국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국내외 온라인 쇼핑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 '여름엔 BC'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BC카드는 오는 11월말까지 전국 21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다음달 한 달간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는 BC카드 고객들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일 1회에 한해 적용되며 동반 3인은 30% 할인된다.

    내달 말까지 11번가·위메프·티켓몬스터·SSG닷컴·갤러리아몰·AK몰·홈플러스몰 등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최대 11% 즉시 할인 또는 무이자할부 최대 12개월 등과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