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족결합 이어 '미디어팩' 혜택 강화'데이터투게더' 요금제 개편… 월 제공량 2배 확대도
  • ▲ KT가 미디어팩까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과 함께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선보엿다. ⓒKT
    ▲ KT가 미디어팩까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과 함께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선보엿다. ⓒKT


    KT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고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을 위한 요금제 개편에 나섰다.

    1일 KT는 대표 부가서비스인 '미디어팩'까지 가족결합 혜택을 확대하는 '미디어팩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스마트기기에 유용한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도 개편하기로 했다.

    미디어팩은 최신 극장동시 개봉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TV포인트(1만1000원)을 매월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다. 또 음악과 TV 등 인기 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디어팩 투게더는 결합가족 중 2명 이상이 미디어팩을 이용할 경우 대표자를 제외한 최대 4명에게 50%의 이용요금(기존 99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KT는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패드, 태블릿PC 등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를 개편한다.
     
    기존의 패드, 태블릿PC 전용 요금제인 데이터투게더는 '데이터투게더Large'로 변경,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월 500MB씩 제공하던 데이터를 2배로 확대해 제공한다.
     
    데이터투게더Large 요금제는 LTE 스마트폰 요금제와 공유해 스마트폰의 월 제공 데이터뿐만 아니라 일 제공 데이터까지도 공유할 수 있다. 데이터를 소진한 후에도 패드와 태블릿PC를 통해 카카오톡 메시지 및 텍스트 위주의 웹 검색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세컨디바이스 이용 트렌드에 맞춰 웨어러블 기기와 스마트폰의 음성, 문자, 데이터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투게더Medium' 요금제도 추가했다. 

    이 요금제는 기존 LTE 웨어러블 요금제보다 2200원 저렴한 8800원으로, LTE 스마트폰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문자, 데이터를 자유롭게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선택 76.8 이상 고객은 데이터투게더Large와 Medium 요금제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장은 "새로 출시한 미디어팩 투게더, 데이터투게더는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혜택이 무엇인지를 깊이 고민해 나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풍족한 데이터 혜택을 누리고 가계통신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내놓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