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우수직원 시상식' 등 임직원들과 '기업가치 공유' 시간 가져
  • ▲ ⓒADT캡스
    ▲ ⓒADT캡스

     

    ADT캡스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원주 오크밸리에서 '2018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DT캡스 코리아 팀장급 이상 관리자 및 연간 최우수 직원 500여명이 참석해 회사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무술년 새 각오를 다졌다.

    이날 최진환 대표는 기조 연설을 통해 2018년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 최 대표는 ▲임직원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영업 프로세스 및 현장지원 개,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신규서비스 출시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시장 성장 확대 등을 강조했다.

    또한 최 대표는 직접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토크쇼를 진행, 직급을 막론하고 회사 성과와 비전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우수직원 시상식'에선 ADT캡스 4대 핵심 가치인 'Professional(전문성)-Ambitious(열정)-Cooperation(협력)-Transparency(정직/투명성)' 부분에 걸쳐 지난해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16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패 및 상금을 수여했다.

    최 대표는 "올해도 ADT코리아는 국내 보안시장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리더십은 물론,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