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진환 ADT캡스 대표가 3일 삼성동 본사서 2018년 시무식을 열고, 올해 경영 방침 및 비전을 임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최 대표는 ▲임직원의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영업 프로세스 및 현장지원 개선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서비스 출시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시장 성장 확대 등을 강조했다.
최 대표는 "'Pride & Smile', 'Fun & Together'를 기업문화의 핵심 키워드로 삼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며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즐기는 문화를 키워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신속히 출동하고, 정확하게 응대하고, 문제가 생기면 제대로 고쳐 고객에게 신뢰와 안심을 전달하는 것이야말로 ADT캡스가 더욱 잘해야 하는 일"이라며 "현장뿐 아니라 ADT캡스의 모든 임직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끊임없는 고민과 개선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난해 전반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 고객 로열티와 영업조직의 생산성이 향상된 점을 강조하며, 올해는 영업 프로세스 개선과 현장지원 제도가 정비돼 더욱 가파른 성장가도를 기대한다고도 전했다.
그러면서 최 대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수보다는 고객당 가치를 극대화하는 성장 전략을 시행할 것"이라며 "특히 지난해 11월 출시한 캡스홈은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을 대상으로 한 혁신적 보안상품으로, ADT캡스의 새로운 성장 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