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일산업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 신일
    ▲ 신일산업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 신일


    신일산업이 전원선 없이 강력한 흡입이 가능한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

    최근 청소기 시장에서는 무선 스틱형 제품이 대세다. 해외 브랜드 다이슨에 이어 국내 삼성, LG전자 등도 무선 스틱형 청소기를 내놓으며 유행에 합류했다. 각 제품의 인기로 중견가전사의 스틱형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신일산업의 신제품 롤링스턴은 전원선 연결 없이 작동하는 충전식 청소기다. 신일 만의 우수한 모터 기술이 적용돼 150W(와트)의 강력한 바람이 탁월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제품 가격은 약 14만원 대로 100만원 선인 타사 제품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

    1분에 5000번 쓸어 담는 기능의 회전솔은 큰 먼지부터 보지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청소기 필터는 분리가 쉽고 물 세척이 가능해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5~6시간 충전 후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40평대 아파트도 거뜬하게 청소할 수 있다.


    교체식 틈새 흡입구와 브러쉬를 제공해 창틀이나 가구 사이에 낀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는 최대 50도까지 구부러진다. 연장관은 최대 70cm까지 조절 가능해 손목과 허리에 부담이 없다. 사용 후 청소기는 벽걸이용 거치대에 꽂아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