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 계승… 신곡 라인업 공개
  • ▲ ⓒ네오위즈
    ▲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을 정식 출시 한다고 11일 밝혔다.

    탭소닉TOP는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며 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을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추가해 더욱 진화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작에는 약 60여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캐릭터 성장에 따라 스킬 발동 및 점수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는 탭소닉TOP의 정식 출시를 맞아 걸그룹 '하이틴'이 참여한 혜성, Loving U 등 오리지널 음원이 포함된 신곡 6곡을 공개한다. 

    탭소닉TOP 은 앞서 중국과 태국 등 해외에서 소프트론칭이 진행됐으며, 국내 서비스도 하나의 서버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국내 유저들은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며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달 말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선물이 제공되는 '레벨업 이벤트'와 미션 달성시 보상을 지급하는 '팬클럽 프로젝트' 및 '스타양성 캠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탭소닉TOP은 장르 본연의 재미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다양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리듬 액션 게임의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