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건강∙미용 트렌드 상품 대상
  • ▲ 올리브영 세일ⓒCJ올리브네트웍스
    ▲ 올리브영 세일ⓒ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14일부터 20일까지 올 가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의 핵심 키워드는 '득템'과 '소통'이다. 올리브영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뿐 아니라 할인에 할인을 더한 초특가 상품을 매일 깜짝 공개하는 등 고객에게 득템이라는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에선 가을에 추천하는 색조 및 환절기 피부 보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은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세일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등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특별히 모바일 문화와 디지털 기기에 친숙한 'Z세대(GENERATION Z)’를 대상으로 한 독특한 소통 마케팅도 펼친다.

    세일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올리브영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매일 화제의 제품을 소개하며 카테고리별 실속 쇼핑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는 17일과 19일에는 상품기획자(MD)가 올리브영 본점에서 직접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생방송 득템라이브를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마케팅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