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 4만원 상당 기념품 증정
  • ▲ ⓒJ트러스트그룹
    ▲ ⓒJ트러스트그룹
    J트러스트그룹은 다음달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J트러스트그룹이 지난달 10일부터 진행 중인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와 같이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걷기대회는 상암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평화잔디광장을 돌아오는 1km 코스, 하늘공원까지 다녀오는 4km 코스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코스 중간에는 보물찾기와 같이 현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참가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완주한 반려견과 개 주인에게는 기념 메달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반려견 용품이 제공된다.

    부대 행사로 대회 시작 전 반려견과 개 주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와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의 특별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장 주변에는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권순호 소장의 행동교정 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초대가수 에디킴의 축하 공연과 함께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의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진행된 ‘JT왕왕콘테스트’를 좀 더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추진하게 됐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행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