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개 농·축협 참여, 유통+금융 통합올 연말까지 2500만명 유치…이벤트 진
  • ▲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왼쪽6번째)과 홍보모델 EXID의 하니 등 범농협 임원들이 시연행사 후 농가소득 5000만원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시현하고 있다.ⓒ농협은행
    ▲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왼쪽6번째)과 홍보모델 EXID의 하니 등 범농협 임원들이 시연행사 후 농가소득 5000만원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시현하고 있다.ⓒ농협은행

    농협중앙회가 8일 오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범농협의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농협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에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이대훈 농협은행장을 비롯한 범농협 임직원과 NH멤버스 홍보모델인 EXID 의 하니, 업계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사전행사인 NH멤버스 홍보·체험 존 운영, 위치기간 서비스 활용 이벤트를 시작으로 홍보와 광고영상 상영, 앱서비스 시연, 가수 EXID의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다.

    NH멤버스는 중앙회, 금융지주, 경제지주 등 농협의 16개 법인과 전국 1122개 농·축협이 공동으로 참여해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출범을 기념해 3월말까지 앱 신규 설치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자동차, 골드바,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고객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NH멤버스를 통해 도시와 농촌 어디서든 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공유함으로써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NH멤버스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기존 채움포인트 회원(약 2000만명)과 신규회원 500만명 추진을 통해 총 회원수 2500만명을 달성해 국내 상위권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