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활동 통한 요구사항 파악 및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눈길
  • ▲ ⓒKCC
    ▲ ⓒKCC
    KCC가 동반성장 확대 및 품질경쟁력 제고를 위해 협력업체와의 소통 확대에 나섰다.

    18일 KCC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일정으로 경주 현대호텔에서 전국 주요 지역 KCC 유통도료 대리점들과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상생 전략 공유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19 유통도료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호 영업본부장 부사장, 이희국 도료총괄 상무를 비롯해 전국 우수대리점 대표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회사는 세미나를 통해 유통도료 부문의 경영전략 및 비전을 공유하고 유통도료 업계의 최근 동향과 기술 방향성을 대리점들에 소개했다. 

    또한 올해 우수대리점으로 신규 등록된 대리점들과 최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지난 한 해 동안 회사 영업 정책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 대리점에 상패 수여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영호 영업본부장은 "매년 회원사, 대리점 등 거래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세미나와 강연 등 실용적인 방법으로 소통의 자리를 갖고 현장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서로가 상생할 수 있는 동반성장을 이끌어 가겠다”며 “특히 실질적인 영업지원을 통한 광고, 마케팅 방안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된 정유순 페인트 대리점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별적으로 얻기 어려운 최신 경영 트렌드를 접할 수 있었고 다른 대리점들과도 경영 노하우와 업계 정보를 서로 심도 있게 공유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대리점 간담회, 세미나 등 각종 스킨십 활동을 통해 대리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제공 등 대리점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