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스사전 가입 고객에 첫 구매시 3배 포인트 아시아 9개국 자유롭게 적립·사용 가능특별한 멤버십 혜택도
  • ▲ 세포라코리아 뷰티패스ⓒ세포라코리아
    ▲ 세포라코리아 뷰티패스ⓒ세포라코리아
    세포라코리아는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16일부터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사전 가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10월24일부터 12월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블랙·골드 등급으로 나뉜다. 뷰티패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립한 포인트를 디럭스 샘플 및 정품으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 부티크를 이용할 수 있다.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골드 회원은 전문성을 갖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45분)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프레스티지 뷰티브랜드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경험을 완성한다.

    세포라 뷰티패스는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시했다.

    세포라가 진출해있는 아시아 9개국 (홍콩·태국·필리핀·말레이지아·싱가포르·인도네시아, 호주·뉴질랜드·한국)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주·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세포라코리아 관계자는 "뷰티패스는 단순한 멤버십을 넘어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세포라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서비스"라며 "온라인 사전 가입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