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노하우·SNS 활용 홍보전략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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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카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인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서울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 2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파티오나인 4층 그레이스홀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주 등 소상공인 150명을 모집해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SNS를 활용한 홍보전략 강의와 삼성카드 'LINK비즈파트너' 활용법 등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LINK 비즈파트너는 삼성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지원 서비스다. 삼성카드가 2017년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를 비롯해 LINK비즈파트너 등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상생 마케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