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품 초특가에 제공하는 치명적 혜택뉴발란스, 로엠, 슈펜, 허닭 등 인기 브랜드 최대 90% 할인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극한특가’ 선봬
  • ▲ ⓒ이랜드
    ▲ ⓒ이랜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오는 12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오늘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의 ‘오늘반값’ 행사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하루 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하게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오늘반값’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오전 9시부터 계획되어 있는 반값쿠폰 행사도 같이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500여 종의 ‘극한특가’ 상품은 하루 종일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A급 상품을 반값에 선보이기 위한 이랜드몰의 노력은 이번 달에도 계속된다”라며 “인기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는 가격경쟁력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께서 이랜드몰을 통해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