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스타상' 신설…Seezn 내 투표 참여 가능
  • ▲ ⓒKT 제공
    ▲ ⓒKT 제공

    KT가 내달 28일과 29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20 APAN 어워즈'를 Seezn(시즌)과 올레 tv에서 단독 생중계 한다고 27일 밝혔다.

    'APAN 어워즈'는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2012년부터 국내서 방영한 드라마와 출연 배우를 대상으로 시상해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객 없이 비대면 행사로 진행되며, 올 한해를 빛낸 K-POP 가수들과 국내 최정상 배우 등 톱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비대면 행사로 진행되는 만큼 시상식은 당일 전 세계 200여개국에 실시간 생중계된다. 국내에선 Seezn과 올레 tv에서만 단독 시청할 수 있다. Seezn을 통해 시청하는 경우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통해 시청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특히 올 시상식에는 2020년 한해 Seezn(시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를 선정하는 'KT Seezn 스타상'도 신설됐다. Seezn 이용자라면 누구나 앱에서 10월 28일부터 11월 27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김훈배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현장을 찾지 못하는 아쉬움을 덜고 다채로운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생생한 양방향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