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삼맥슈퍼' 유튜브 영상 공개정관장, 우리 아이 건강을 지켜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KT&G,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출시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우리 아이 건강을 지켜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7000명 쏜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7000명 쏜다’ 이벤트는 정관장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00명을 선정하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2개월분)’를 증정한다.

    최근 출시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과학적 포뮬러 방식으로 설계된 어린이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세계 최초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RG PRO)’ 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 균종의 영양원(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4종까지 함유했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홍이장군 1~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 아이패스 J,M,H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5일분’을 제공한다.
  • ▲ ⓒKGC인삼공사
    ◇오비맥주 카스, '삼맥슈퍼' 유튜브 영상 공개

    오비맥주가 오는 26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스타 셰프 파브리가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콘텐츠 '삼맥슈퍼'를 공개한다.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편의 영상으로 공개되는 이번 콘텐츠는 카스와 삼겹살의 완벽한 궁합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첫 에피소드 '파브리 한돈기' 편은 파브리가 청주만의 특색 있는 간장 삼겹살을 맛보고 비법 레시피를 얻고자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식당 사장님과 카스와 삼겹살을 함께 나누며 카스와 삼겹살의 궁합을 조명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 '그게 다가 아니여' 편에서는 백종원 대표가 슈퍼마켓 앞 평상에 앉아 파브리와 개그우먼 심진화에게 미나리, 새우젓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곁들여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여준다. 이어 백 대표는 맥주를 요청하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카스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이번 영상 두 편은 오는 26일과 다음달 3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 ⓒKT&G
    ▲ ⓒKT&G
    ◇ KT&G,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출시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 핏 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시스트라는 제품명은 '아이스(ICE)'에 영어 최상급 표현(-EST)을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 색상과 번개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약 4만6000여 곳을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8곳,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 제품군은 총 10종으로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