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액티비아, 위솔루션, 요거톡 등 MZ세대 타깃별 제품요거트 시장 내 트렌드 선도 위한 주력 제품 중심으로 역량 집중풀무원다논 “연내 출시 신제품과 브랜드 리뉴얼 등 다양한 변화 기대해도 좋을 것”
  •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풀무원다논의 3가지 주력 제품을 통해 국내 요거트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1조원 규모를 넘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요거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자사 주력 제품인 ‘식물성 액티비아’, ‘위솔루션’, ‘요거톡’에 마케팅을 집중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풀무원다논의 3가지 제품은 각각 2030 여성, 직장인, 학생 등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의 취향에 맞춘 특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타깃별 맞춤 전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다논은 올해 각 제품 라인별 신제품 출시및 브랜드 리뉴얼 등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