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스위트홈, 전남 신안 임자도에 완공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샵 특가 이벤트 진행폴 바셋, 신규 BI 공개
-
◇ 롯데제과 스위트홈, 바다건너 전남 신안 ‘임자도’에 완공롯데제과가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8호점 개관식을 진행했다.스위트홈 8호점은 건물 200㎡(60.39평), 대지 720㎡(217.8평) 규모로,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도에 위치해 있다. 섬 지역에 스위트홈을 건립한 것은 임자도가 처음이다.8호점의 이름은 ‘천사아이 지역아동센터’로, 이용 대상 어린이들이 직접 지었다. 천사아이란 이름은 신안군이 100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천사섬이라고 불리는데 착안한 것이다.이 시설은 휴식과 놀이, 학습 공간 및 상담 공간을 마련하는 등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방과 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건립 초기부터 지역주민들과 아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설 구조와 디자인을 결정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샵’서 ‘따끈따끈 특가 이벤트’ 진행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깜짝 추위를 녹일 ‘따끈따끈 특가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따끈따끈 특가 이벤트에서는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상품으로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인 치즈세트 5종을 비롯해 서울우유 멸균우유, 짜요짜요 3종, 귀리우유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100샵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탬프는 최종 결제 금액 기준 1만원당 1개 적립되며 10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 완료된다. 누적 구매금액 상위고객 1명과,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며 스탬프 10개를 모은 모든 고객에게 나100샵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
◇ 폴 바셋, 신규 BI 공개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공개했다.폴 바셋은 BI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새로운 BI는 폴 바셋 브랜드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인 서체를 활용했다.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폴 바셋의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기존 로고에서 크라운이 확대된 형태의 신규 엠블럼도 공개했다.레드 크라운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2003) 폴 바셋을 상징함과 동시에 한 방울씩 추출되어 떨어지는 커피 형상을 잘 익은 커피 체리의 레드 컬러로 표현해 폴 바셋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담아낸 엠블럼이다.
-
◇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와 캡슐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팩 출시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시즌 음료 4종과 캡슐커피 팩을 출시한다.투썸이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음료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컨셉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비주얼과 맛이 특징이다.투썸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 음료 시그니처 뱅쇼와, 뱅쇼의 아이스 버전인 윈터 뱅 블랑, 커피와 홍차 크림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홍차 크림 카페라떼, 시즌 컨셉에 맞는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체리 프라페 총 4종으로 선보인다.투썸은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 팔도, 여성 건강즙 ‘이소본 플러스’ 출시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건강 중시 트렌드 확산에 따라 여성 건강을 위한 ‘이소본 플러스’를 출시하고 건강즙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이소본 플러스는 지난 1994년 선보인 ‘비락생칡즙’에 이어 2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칡 소재 건강즙이다. 팔도는 두 제품을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이원화해 건강음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팔도는 제품 전속모델로 배우 이본을 발탁했다. 이본의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가 ‘이소본 플러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신제품 출시를 맞아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오는 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 풀무원다논, ‘요거톡’ 출시 두 달 만 100만 개 판매 달성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9월 선보인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요거톡은 맛있는 플레인 요거트에 풀무원다논이 유럽 제조사에서 엄선한 토핑을 ‘톡’ 꺾어 넣어 먹는 플립(Flip)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1컵 당 23g(요거톡 스타볼 기준)의 푸짐한 양의 토핑을 담아 마지막까지 요거트와 조화롭게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토핑의 바삭함으로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요거톡이 출시 2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이유로, 풀무원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 특성을 꼽았다. 최근 1인 가구와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편 대용식(CMR)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점도 제품 인기의 배경으로 주효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