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일까지 롭스 가을 맞이 추천 상품 최대 70% 할인MZ세대 겨냥한 캐릭터 브랜드 ‘뽐뽐스튜디오’ 콜라보 행사27일 온·오프라인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다음달 2일까지 본격적인 가을맞이 변신을 위한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롭스 세일 세일뽐뽐’이라는 테마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팬시 브랜드 ‘뽐뽐 스튜디오’와 협업해 선보인다. 일상 속 작은 기억들을 깜찍한 캐릭터들로 다양하게 표현하는 브랜드 ‘뽐뽐 스튜디오’와 뜻을 모아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매 순간을 더 소중하고 특별하게 누리길 바라며 이번 콜라보 행사를 기획했다.

    ‘롭스 세일 세일뽐뽐’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 트렌드에 맞춰 변신할 수 있도록 기초, 색조, 향수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선물 세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제비집 에센스&아이크림 기획’을 50% 할인된 2만9900원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45% 할인된 1만900원에, 뭉침, ‘롬앤 한올 픽스 마스카라’를 38% 할인된 74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는 롭스 베스트 상품들을 합리적인가격에 준비해, 소위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롭스는 이날 단 하루, 온·오프라인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롭스 카카오톡 친구와 롭스 APP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롭스 마케팅팀 장희선 팀장은 “이번 ‘뽐뽐스튜디오’와의 콜라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일상의 활력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환절기와 다가오는 가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