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OTB의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LG생건, 사회공헌활동 ‘글로벌에코리더 YOUTH’ 론칭CJ제일제당 '다시다', 펀 마케팅으로 MZ와 소통 강화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OTB의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

    무신사가 럭셔리 전문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의 브랜드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무신사 부티크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디젤·질샌더·메종 마르지엘라·마르니와 빅토&롤프를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운영하는 세계적인 패션그룹인 OTB와 온라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OTB그룹은 최근 OTB코리아를 설립하고, 잠재력이 큰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 협업을 위한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 선정했다.

    무신사는 이들 브랜드에서 올 하반기 발매하는 ‘2022 F/W 시즌’ 신상품 부터 럭셔리 편집숍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 ▲ ⓒLF
    ▲ ⓒLF
    ◇ LF 닥스, 캡슐 컬렉션 출시... "에이지리스 브랜드로 리뉴얼"

    LF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버버리 출신의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Luc Goidadin)’ 신임 총괄CD(Creative Director) 영입 후 에이지리스 브랜드로 탈바꿈한 첫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닥스의 전통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변화시켜 나이와 유행에 관계없이 가치를 인정받는 ‘에이지리스’ 명품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고급 스포츠룩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한층 젊어진 체크 패턴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기존의 하우스 체크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빅체크를 전면에 내세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강조했다. 담백한 분위기의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와 함께 화사한 핑크, 민트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해 다채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탈모가 걱정되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블랙빈 오일 샴푸’를 출시했다.

    식품의약안전처 보고 완료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대표적인 블랙푸드인 ‘검정콩 오일’을 함유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래오일성분’을 함유해 잦은 스타일링 및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관리해준다고 강조했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 ▲ ⓒ애경산업
    ◇ LG생활건강, 사회공헌활동 ‘글로벌에코리더 YOUTH’ 론칭

    LG생활건강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탄소중립과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MZ세대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프로그램, ‘글로벌에코리더 YOUTH’ ‘를 운영한다.

    LG생활건강과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는 2014년부터 미래세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초중학생 대상의 환경교육 ‘글로벌에코리더’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에코리더 YOUTH’ 사업은 캠퍼스와 지역사회 등을 중심으로 환경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의 청년 100여 명을 선발, 4~7명이 한팀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ESG 교육을 통해 캠퍼스와 지역사회 변화에 참여하는 MZ환경전문가로 육성한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주문앱서 '집맥' 전용잔 증정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은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하는 ‘집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맥주 전용잔을 함께 제공한다.

    18일까지 치맥 맥주와 교촌치킨 메뉴를 함께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총 주문 금액의 10% 할인 혜택과 맥주의 맛을 더욱 높여줄 맥주 전용잔을 경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경품은 집맥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50명에게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25 개별 문자 발송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할인 혜택은 주문 시 멤버십쿠폰 클릭 후 ‘집맥지원금’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다시다’, 펀 마케팅으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올해 48주년을 맞는 CJ제일제당 다시다는 이색 한정판 스틱형 제품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에 맞춰 ‘페이크(Fake) 디자인’의 다시다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흔히 볼 수 있는 믹스커피가 연상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요리도 다시다 한 포면 손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와 청소년 음주 예방 맞손

    디아지오코리아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청소년 음주 예방과 교육을 위해 손을 잡는다. 양 사는 협약을 통해 청소년 음주 예방 프로그램 ‘Smashed(스매시)’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고 프로그램 홍보와 시행 업무를 함께 추진한다.

    ‘Smashed’는 디아지오가 글로벌 차원에서 전개해 온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음주 예방 교육 프로그램이다. 연극 및 영상 기반 온라인 과정을 통해 청소년 음주의 위험성을 알리고 스스로 책임감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한다. 교육 프로그램 콘텐츠 제작은 한국예총과 협력 관계에 있는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와 협업해 진행할 계획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신규 아티스트 에디션 출시

    BAT로스만스가 지난달 선보인 ‘제이블랙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아티스트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작가와 온주완 배우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한정판 에디션 또한 선착순으로 특별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를 제공한다.

    새 한정판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글로 프로 슬림 기기에 성낙진 작가의 캐릭터 ‘미스터 블랭크(MR. B)’를 활용, 온주완 배우가 인라인 스케이트로 질주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기기 스킨에 유연하고 날렵한 선과 색채를 통해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이 전달하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꽃 배송’ 2년 사이 11배 늘어

    마켓컬리가 화훼농가 판로 개척을 위해 진행한 꽃 온라인 배송이 2년만에 11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마켓컬리는 60여종의 꽃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켓컬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졸업식과 입학식 등이 취소되며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던 2020년 2월 처음 화훼 상품을 선보였다. 마켓컬리는 중간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화훼 농가에는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고 고객은 싱싱한 꽃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출시 75일 만에 약 30만본 판매를 기록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위한 장학사업 이어가

    하이트진로홀딩스가 요식업 종사자 자녀 70여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연간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상생경영 및 사회환원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학업에 매진하는 영세 요식업 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등록금 등의 장학금을 매년 지원해왔다. 올해까지 8년간 860여명의 장학생에 12억5000여만원을 후원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전개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봄 시즌 인기 뷰티 아이템과 올해 뷰티 트렌드 등으로 구성한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을 전개한다.

    바닐라코, 닥터자르트, 참존, 삐아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뷰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색조, 네일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차수마다 엄선된 대표 상품 총 18종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특별가로 판매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기간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14일부터 시작하는 2차 기간은 메이크업, 네일, 툴, 향수 상품을 해당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GS샵
    ▲ ⓒGS샵
    ◇ GS샵, 패션 프로그램 개편

    GS샵이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 등 패션 프로그램의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다. 먼저 ‘더컬렉션’ 2호점은 고객들이 주문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바로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도록 ‘내일도착’ 서비스를 강화한다.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오는 8일 첫 리뉴얼 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전에 방송되는 ‘더컬렉션’ 1호점은 명품 및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와 소재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대거 풀어낼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밤에 방송되는 ‘쇼미더트렌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하고, 라이브 커머스에 준하는 방송으로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해결해 준다.
  • ▲ ⓒ티몬
    ▲ ⓒ티몬
    ◇ 티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연간이용권 할인 판매

    티몬이 31일 공식 개장을 앞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연간이용권을 오는 13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가로 선보인다.

    개장 전 최초로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그린 연간권은 ‘어른·청소년’ 이용권을 18만원에서 1만1000원 할인된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어린이(만36개월 이상~만12세)는 13만5000원, 베이비(만36개월 미만)은 8만5000원 등이다. 베이비 연간권의 경우 유모차 무료대여(연 6회) 혜택도 지원된다.

    얼리버드 구매자 특전도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할인해봄’ 행사 전개

    위메프는 오는 20일까지 ‘할인해봄’ 행사를 열고, 7개 콘셉트로 구분한 다양한 봄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닥터마이스킨 카밍 원더 솝 1+1’, ‘도노도노 모달 낮잠이불+가방’, ‘홈스타 곰팡이싹 3개+욕실용’, ‘청도 딸기 600g 내외’, ‘뉴트리디데이 콜라겐 타블렛 2병’, ‘아트 오브 뱅크시 앙코르 1인 입장권’ 등이다.

    이밖에도 ‘카카오프렌즈 쿨 메쉬 반팔 잠옷세트’, ‘뉴발란스키즈 스트릿 소풍가방’, ‘리빙나인 양면 스펀지 수세미 5P’, ‘해남 꿀고구마 특상 3㎏’, ‘필캣 손목 보호대 1+1’, ‘GS25 편의점 2만원권’ 등을 판매한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 및 3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적용되는 3000원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이탈리아 미식 기행’ 콘셉트로 시칠리아 대표 메뉴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봄을 맞아 오는 8일 이탈리아의 시칠리아 대표 요리를 신메뉴로 출시한다.

    갑오징어 레드페스토 파스타, 이탈리아 씨푸드 피자, 크런치 뽈뽀 등을 새롭게 맛볼 수 있다.

    신메뉴를 보다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내놨다. ‘크런치 뽈뽀’와 피자, 파스타, 에이드 두 잔으로 구성된 시칠리아 세트, ‘스모키 돔 스테이크’,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 또는 피자, 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스테이크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현대그린푸드 ‘그리팅’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오리온은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가 현대그린푸드의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리온과 현대그린푸드 그리팅은 7일부터 그리팅몰에서 정기식단 및 챌린지식단X면역수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닥터유 면역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팅몰에서도 닥터유 면역수를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