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CCM 인증 취득 목표최고고객책임자 별도로 임명새로운 CS슬로건 발표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출시24주년, 공사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8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고객 서비스 헌장을 공표하고, 연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을 목표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추진한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이다.

    이를 위해 공사는 최고고객책임자(CCO)를 별도로 임명하고, 새로운 CS슬로건 ‘JPDC에 고객을 더하다, 고객과 함께 GO(고객중심)! GO(고객만족)! GO(고객감동)!!!’을 발표했다.

    제주개발공사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물, 맛있는 물, 최고의 품질’이라는 제주삼다수의 핵심가치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품질 관리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재난 현장에 제주삼다수를 구호 물품으로 지급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공사 창립 27주년, 제주삼다수 출시 24주년을 맞아 제주삼다수를 국민 생수로 키워주신 국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알리며 고객중심경영을 선도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