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서울산업진흥원과 맞손…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hy,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출시맥도날드, 겉바속쫄 맥윙 출시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경도 알리기 캠페인’ 진행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소비자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광고 등 ‘경도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물에 녹아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을 나타내는 ‘경도(硬度)’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6월 한달 간 닥터유 제주용암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맞히면 200명을 추첨해 닥터유 제주용암수 530ml 1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정기배송 신청 고객은 첫 주문 시 4팩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대체육 신제품 선봬

    뚜레쥬르가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과 함께 가치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치고, 베지테리안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5일 장바구니 지참 후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가치 키움 씨앗 스틱’을 한정 수량 무상으로 증정한다. 
     
    건강과 환경을 모두 생각한 ‘맛있는 베지테리안 제품’도 확대한다. 으깬 병아리콩을 뭉쳐 튀겨 낸 인기 채식 식재료 ‘팔라펠’을 활용해, 팔라펠과 아삭한 채소가 어우러진 콜드 샌드위치 ‘담백아삭 베지랩’, 상큼한 당근 라페와 병아리콩, 식물성 드레싱을 곁들인 ‘병아리콩 베지볼 샐러드’를 출시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여름철 화끈한 ‘포인트 Flex’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3일부터 7월23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은 기간 중 3일,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보다 3배 더 적립해준다. 정관장 포인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6%까지 적립된다. 

    소비자 혜택을 늘리고자 포인트 사용을 권장하는 ‘정관장 위크’도 진행한다. 6~7월 두달간의 15일부터 21까지 진행하는 ‘정관장 위크’는 정관장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30% 재적립을 제공하며 최대 3만원까지 가능하다.
  • ▲ ⓒ헤라
    ▲ ⓒ헤라
    ◇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출시

    헤라가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 두께감을 대폭 낮춘 얇은 텍스처가 특징이다. 겉돌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여러 번 발라도 번들거림과 부담감 없이 맑고 가벼운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컬러를 느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덧발라 선명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것. 

    빛을 받을 때 더욱 화사해 보이는 브라이트 톤 중심의 6가지 컬러가 틴트 제형과 시너지를 발휘한다고 강조했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정기 세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리브영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동안 열리는 업계 대표 세일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시즌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의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뿐만 아니라 즉시 배송, 매장 픽업 등 O2O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각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 ▲ ⓒ스타일쉐어
    ▲ ⓒ스타일쉐어
    ◇ 스타일쉐어, ‘예일’ 첫 우먼즈 라인 단독 판매

    스타일쉐어가 국내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예일(Yale)의 우먼즈 라인을 단독 판매한다.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으로 최초 공개된다. 이달의 브랜드는 스타일쉐어가 입점사 지원을 목적으로 매월 하나의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여 소개하는 코너다.

    예일은 미 예일대 로고와 불독 마스코트 ‘유니버시티 댄'을 활용하며 단숨에 대세 브랜드로 떠올랐다. 스타일쉐어에서도 최근 3개월 기준 베스트 브랜드 10위권에 속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 ▲ ⓒ롯데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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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푸드 Chefood,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 합류

    롯데푸드는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가 삼성전자의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에 합류한다.

    이번에 합류하는 메뉴는 유자소스 멕시칸 파히타 밀키트, 등심 통돈까스, 고기통교자, 롯데떡갈비 제로미트 시리즈 등 24종과 떡갈비, 볶음밥, 통교자가 어우러진 ‘한상차림 키트(KIT)’, ‘우리아이 간식 키트’ 등 2종이다. 키트 메뉴의 경우 매달 주제에 맞는 다양한 조합의 레시피가 제공될 예정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자원순환 ‘2022 러브 포 플래닛’ 온라인 수거 확대 시행

    락앤락이 환경의 날을 맞아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 수거를 온라인으로 확대 시행한다.

    참여 방법은 락앤락몰 수거 신청 안내 페이지에 따라 박스에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넣고, ‘락앤락 용기 수거’라고 적은 뒤 문 앞에 내놓으면 된다. 락앤락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브랜드 상관없이 모든 플라스틱 밀폐용기가 수거 대상이다.

    일회용기는 제외된다. 수거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는 세척, 분리 등의 과정을 거쳐 원료로 재탄생된다. 락앤락은 재생 원료를 활용해 다양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 스위트스쿨 건립 협약식

    롯데제과와 세이브더칠드런이 새로운 ‘스위트홈(Sweet Home)’과 ‘스위트스쿨(Sweet School)’ 건립을 위한 10번째 협약식을 가졌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매년 빼빼로 판매수익금으로 전국에 ‘스위트홈’과 ‘스위트스쿨’을 건립하고 있다. ‘스위트홈’은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의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아동센터를 건립해주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올해 신설될 ‘스위트홈’ 10호점은 강원도 영월군에, ’스위트스쿨’ 3호점은 경상남도 진주시에 건립될 예정이다. 올 10~11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스파오
    ▲ ⓒ스파오
    ◇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모델로 ‘잔망루피’

    스파오가 MZ 세대의 마음을 대변하는 ‘잔망루피’를 화보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방식의 협업을 진행한다.

    화보 콘셉트는 ‘Work-life balance’로 퇴근 후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파자마를 착용한 ‘홈 컷’과 어려운 사회생활도 꿋꿋하게 이겨내는 ‘직장 생활 컷’으로 구성됐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에 집중했다.

    스파오X잔망루피 여름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와 파자마로 구성됐다. 반팔 티셔츠는 특유의 멍한 표정으로 ‘넵’을 외치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티셔츠를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자마는 아이보리, 핑크, 라이트퍼플 컬러가 출시된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더:단백' 모델로 배우 안보현 발탁

    빙그레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의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발탁했다.

    빙그레는 더:단백 모델 안보현과 함께 ‘운동완성, 백이면 백 더:단백’이라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운동 후에 ‘더:단백’까지 마셔야 자기관리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배우 안보현은 최근 다양한 작품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몸매로 주목 받고 있다. 안보현의 건강한 이미지가 맛과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더:단백’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 ▲ ⓒ던킨
    ▲ ⓒ던킨
    ◇ SPC 던킨, ‘포켓몬 도넛’ 2종 출시

    던킨은 인기 브랜드 ‘포켓몬’과 손잡고 6월 이달의 도넛으로 ‘포켓몬 도넛’ 2종을 추가 선보인다.

    던킨은 지난 5월 ‘포켓몬’과 손잡고 ‘배고픈 잠만보’, ‘피카츄 옐로우링’, ‘고오스 초코링’ 등 포켓몬 도넛 출시 이후,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포켓몬 도넛’과 함께 선보인 ‘포켓몬 쿨라타’ 음료는 출시 후 20일 만에 70만잔 이상 판매됐다.

    이달 신제품 도넛으로는 ‘100만볼트 피카츄’, ‘수상한 고오스’ 등 총 2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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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신사, 서울산업진흥원과 맞손…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무신사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함께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무신사와 서울산업진흥원이 함께하는 서울 뷰티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은 서울 소재의 중소 뷰티 브랜드 100여 개를 선정해 브랜딩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오는 3일부터 30일까지 참가 브랜드를 모집하며, 선정된 브랜드에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과 기획전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콘텐츠 제작과 광고 노출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2022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수상

    한국P&G가 지난 27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2년 고용평등 공헌포상 시상식’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평등 공헌 포상은 성별에 관계없이 동등하게 대우받을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여 평등한 고용환경 조성에 앞장선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고용노동부가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P&G는 다양한 대내외적 정책을 통해 남녀고용평등 의식 확산에 지속적으로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 ▲ ⓒ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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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출시

    hy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이하 하루야채 눈건강)을 출시한다.

    하루야채 눈건강은 hy의 두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hy는 해당제품에 앞서 지난 2월, 같은 유형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였다.

    hy는 향후 체지방 감소 등 기능성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액상 형태의 과채주스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캡슐을 한 병에 담았다. 이중제형으로 뚜껑에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이 들어있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겉바속쫄 맥윙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여름 한정판 사이드 메뉴로 매년 사랑받아 온 ‘맥윙’을 재출시한다.

    맥도날드의 맥윙은 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특유의 짭조름한 시즈닝이 특징인 사이드 메뉴다. 닭봉과 닭 날개 두 가지 부위로 구성됐다.

    맥도날드는 맥윙 구매 스위트 앤 사워, 스위트 칠리, 케이준 등 다양한 디핑소스를 무료로 1종 제공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부터 400원 판매까지

    CU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물가 안정을 위한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행사와 함께 10년 전 가격인 단돈 400원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먼저 수박바, 비비빅, 캔디바, 누가바, 쿠앤크 등 1200원짜리 바 아이스크림 20여 종을 대상으로 5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0원에 판매한다. 빠삐코, 탱크보이, 더위사냥 등 1500원짜리 튜브 아이스크림도 5개 이상 구매 시 개당 750원 반값에 살 수 있다.

    CU는 초저가 콘셉트의 차별화 아이스크림 400바 나망고, 나초코 2종도 이달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시원한 얼음 알갱이가 씹히는 아이스 샤베트다. 10년 전 아이스크림 평균 가격보다 낮은 400원이라는 가격을 제품명과 패키지에 강조했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친환경 ‘지구 스니커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패션 브랜드 ‘LAR’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정판 ‘지구 스니커즈 세븐일레븐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

    2000켤레 한정으로 선보이는 ‘지구 스니커즈 세븐일레븐 스페셜 에디션’은 99%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한 켤레에 약 7.5개의 페트병(500ml)이 사용됐다. 생분해 촉진 아웃솔을 사용해 최적의 환경에 매립할 경우 4개월이내 88% 이상이 생분해된다.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브니(세븐일레븐 자체 캐릭터), 세븐일레븐 로고, 지구 모양 신발 패치 3종을 증정해 나만의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신발 종이 케이스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백으로 대체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PB ‘엔쿡’ 모바일 전용관 열어

    NS홈쇼핑은 지난 9월 방송 론칭 후 큰 호응을 받아 온 엔쿡 상품을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상시 판매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전용관을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엔쿡(NCOOK)’은 집 밥에 더 가까운 정성이 담긴 식품 브랜드로 맛과 품질은 더하고 부담은 줄인 NS홈쇼핑의 PB이다. 엔쿡 상품은 HMR부터 천연조미료, 밀키트, 손질재료 등 폭넓게 선보여 왔고 현재 엔쿡 상품은 총 12종 이다.

    NS홈쇼핑은 엔쿡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쿡 상품 11%할인 쿠폰을 (ID당 매일 1회) 증정하고, 6월 달 내 2건& 7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 ▲ ⓒ한화솔루션
    ▲ ⓒ한화솔루션
    ◇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HMR 신제품 2종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 ‘고메이494’는 게살 코코넛 카레소스, 하이라이스 등 가정간편식(이하 HMR) 신제품 2종을 3일부터 출시한다.

    갤러리아는 기존 출시했던 고메이494 HMR 상품 가운데 소스류가 가장 선호도가 높았다는 분석에서 착안, 소스 신제품을 개발했다.

    ‘고메이494 게살 코코넛 카레’는 부드러운 국내산 붉은 대게살(10%)을 사용해 진한 게맛을 느낄 수 있는 동남아식 카레 제품이고 ‘고메이494 하이라이스’는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에 부드러운 소고기와 향긋한 양송이 버섯을 넣어 만든 일본식 하이라이스 제품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유기농업의 날’ 맞아 친환경 농산물 기획전

    쿠팡이 ‘유기농업의 날(유기농데이)’을 맞아 한국친환경농업협회·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친환경 농산물 판매에 나선다. 

    ‘유기농업의 날(유기농데이)’은 친환경농업단체연합회가 국민의 건강과 국토의 환경을 지키는 생태 보존농업에 대해 다 함께 생각하고 실천하자는 취지로 지정한 날이다. 오는 7일까지 ‘친환경 농산물 기획전’을 열고 온라인 판촉을 지원한다.  

    행사 기간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과일류, 채소류 등 총 60여종의 친환경 농산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화순 무농약 블루베리, 충남 친환경 토마토, 성주 무농약 참외, 영암 유기농 고구마, 제주 친환경 무 등이 있다. 
  • ▲ ⓒ컬리
    ▲ ⓒ컬리
    ◇ 마켓컬리, ‘와인 셀프픽업’ 인기에 제품·매장 늘린다

    컬리는 지난 3월부터 시범 운영한 아티제의 ‘와인 셀프픽업’ 인기에 힘입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와인 셀프픽업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군이 늘어나고, 와인을 픽업할 수 있는 아티제 매장이 2배 가까이 확장될 예정이다.

    아티제는 와인 셀프픽업 서비스 확장을 위해 50여 종의 와인을 마켓컬리에 추가 입점시켰다. 

    이에 따라 셀프픽업 서비스가 가능한 와인 종류는 총 250여 종으로 늘었다. 와인을 픽업할 수 있는 아티제 매장도 10곳에서 19곳으로 늘어났다. 셀프픽업 서비스는 앞으로도 오프라인 권역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맥주박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진행

    오비맥주의 한맥이 스타트업 리하베스트와 함께 맥주박을 활용한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맥은 오비맥주 푸드 업사이클 프로젝트 일환으로 ‘한맥 리너지 크래커’를 선보인다. 한맥 리너지 크래커는 맥주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인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한 ‘리너지 가루’와 청정지역 제주의 용암해수, 순수 우리밀을 사용해 구워낸 친환경 크래커다. 바삭한 식감과 스파이시향이 가미된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주식회사 제주내먹의 김병구 제빵장인이 개발에 참여했다.

    해당 제품은 한맥 1.6L 페트병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증정품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블랑’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성수기를 앞두고 프랑스 밀맥주 No.1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 국내 밀맥주 시장을 이끌어온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코로나19 이후 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개국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글로벌 광고캠페인으로, ‘Good Taste with a Twist’라는 슬로건 아래,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twist)’에 비유했다. 

    1664블랑의 국내 판매량은 2013년 하이트진로가 수입한 이래 9년간 연평균 약 140%씩 성장세로 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8월 국내 시장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