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제16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멘토링 클래스’ 온라인 개최대상, 기후대응 민관협력 네트워크 ‘제로서울 실천단’ 참여마크엠, 글로벌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 ▲ ⓒ대상
    ▲ ⓒ대상
    ◇ 대상, 기후대응 민관협력 네트워크 ‘제로서울 실천단’ 참여

    대상이 온실가스, 일회용품, 음식물쓰레기 등의 환경문제를 ‘제로’로 만들기 위한 민관협력 네트워크 ‘제로서울 실천단’ 출범식에 참여한다.

    지난 9일 시울시청에서 열린 ‘제로서울 실천단’ 출범식에는 13개 기업의 대표 및 임원, 경제협의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대상㈜를 포함한 ‘제로서울 실천단’ 참여 기업은 건물에너지 효율화, 전기차 충전기 보급, 제로웨이스트 등 서울시가 추진하는 주요 환경정책에 협력하고 기후위기 대응 시민 캠페인 등에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일회용품 줄이기 등 기후위기대응 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내 홍보 채널을 활용해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순두부그라탕’ 출시

    풀무원식품은 진하게 압축한 고농도 두유로 만든 순두부와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맛있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순두부그라탕’ 2종을 출시했다.

    풀무원은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두부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라인업’을 구축하고 꾸준히 확장해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한 끼에 관심이 많은 2030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소스의 트렌디함을 강조한 두 가지 메뉴로 기획했다.

    신제품 ‘순두부그라탕’ 2종(클램차우더, 매콤불닭)은 전자레인지로 2분만 데우면 바로 섭취가 가능해 바쁜 아침을 위한 식사 대용이나 간단한 안주로 제격인 두부 ‘레디밀(Ready-Meal)’ 제품이다. 떠먹기 편리한 순두부와 소스, 고명을 하나의 키트(KIT)로 구성했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사랑의 메시지 담은 디저트 콜렉션 선봬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더욱 달콤한 신제품 디저트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디저트 콜렉션은 달콤한 초콜릿 케익 도넛 위에 달콤한 살구잼을 올린 △자허토르테, 초코 도넛 위에 상큼한 체리필링을 얹은 △레드포레스트, 헤이즐넛 초코를 품은 도넛에 바삭한 식감을 더한 △크런치딥초코, 입안 가득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 총 4종의 도넛으로 진한 초코의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에 더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은 6월부터 매 시즌 다른 콘셉트의 캘리그라피 문구를 통해 소중한 지인들에게 달콤한 도넛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 박스를 운영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제16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멘토링 클래스’ 온라인 개최

    동서식품은 제16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행사로 국내 유명 작가들과 함께하는 문학 창작 강연 프로그램 ‘멘토링 클래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멘토링 클래스는 글쓰기에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국내 유명 작가들이 체계적인 창작 입문을 돕고자 마련한 강의 프로그램이다. 

    오는 13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멘토링 강의에서는 동서문학상의 4개 응모 분야별(시·소설·수필·아동문학) 유명 작가들이 글쓰기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창작 노하우를 전달한다.

    월요일은 시 부문의 정끝별 시인, 화요일은 소설 부문의 박생강 작가, 수요일은 수필 부문의 서유미 작가, 목요일은 아동문학 부문의 황선미 작가의 강의가 매주 각 1편씩 공개된다. 그리고 7월 8일에는 동서문학상 운영위원장인 김홍신 작가가 예비 작가들의 창작 의욕을 북돋아 주기 위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4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보다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이 활동하는 사회적기업에서 제작한 미니 파우치,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3단 트래블 파우치 등의 사은품 증정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꽃을 제공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버추얼 휴먼 ‘무아인’ 공개

    무신사가 버추얼 휴먼 ‘무아인’을 공개했다. 무아인을 통해 앞으로 무신사가 만들어 나갈 새로운 패션 세계관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가 실제 사람이 아닌 버추얼 휴먼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아인은 오늘(10일) 공개된 ‘무신사×무아인’ 캠페인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6월 중순 온에어하는 TV 광고에서 브랜드 뮤즈로 활약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무아인은 버추얼 휴먼의 특징을 살려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변신하는 멀티 페르소나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플레이어), 럭셔리(부티크), 뷰티, 골프, 키즈, 아울렛 등 패션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춰 변신하는 무아인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무아인의 활약은 7월에 오픈하는 무신사 스토어 버추얼 쇼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 ⓒ신원
    ▲ ⓒ신원
    ◇ 마크엠, 글로벌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마크엠이 프랑스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브랜드 ‘에비앙(evian)’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마크엠x에비앙’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피케 폴로 셔츠, 그래픽 티셔츠, 피케 팬츠, 볼캡 등 10가지 아이템이다.

    마크엠의 시그니쳐 캐릭터인 곰돌이가 에비앙 생수를 들고 있는 모습의 3D 그래픽을 협업 상품에 녹여내 소장 욕구를 한층 높였다. 또한 에비앙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화이트를 활용한 제품은 청량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 제품 라인업에는 여름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박스도 마련됐다. 패키지 박스는 에비앙 생수 6병과 마크엠x에비앙 콜라보 판초 타월로 구성됐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기후 위기 극복 위해 민관 협력 나선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서울시 주도로 환경문제를 ‘제로’로 만들기 위한 민관협력 네트워크 ‘제로서울 실천단’에 참여해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한다.

    9일 서울시청에서 진행된 ‘제로서울 실천단’ 출범식에는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을 비롯해 13개 참여기업과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 중소기업중앙회 등 경제협의체가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참여 기업들은 지속가능한 녹색 성장을 위해 제로웨이스트, 기후위기대응 캠페인, 건물에너지 효율화 등에 앞장서 다음 세대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미래와 희망찬 내일을 전할 것을 약속했다.

    제주삼다수의 생산-회수-새활용으로 이어지는 친환경 경영 ‘그린 홀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는 제주개발공사는 제로웨이스트 분야에서 시민들에게 자원 선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회용품 줄이기처럼 누구나 쉽게 친환경 일상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가 무더위 날려줄 워터밤 티켓 쏜다"

    제너시스BBQ그룹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자사앱(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시즌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규모 뮤직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2’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에서 ‘스프라이트 세트’를 2회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75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3일 자사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기간 내 해당 세트를 많이 주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스프라이트 세트는 총 5종으로,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 치킨’과 신메뉴 ‘크런치 버터치킨’, ‘황올 콤보’와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황올한 깐풍치킨’에 스프라이트 1.5L가 포함된 구성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마주앙’ 팝업 스토어 오픈

    롯데칠성음료의 와인 ‘마주앙’이 성수동 한식 다이닝 ‘사계’에서 다음 달 3일까지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주앙과 한식 메뉴의 페어링을 통해 ‘한식과도 잘 어울리는 한국인의 와인, 마주앙’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전달함과 동시에 와인의 새로운 소비자로 떠오른 MZ세대에게 마주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코자 기획되었다.

    특히 마주앙 단독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은 제품 시음, 경품 뽑기, 포토존 운영 등의 소비자 이벤트를 별도 진행하며, 오후 6시부터는 마주앙 2종과 함께 수제 김부각, 숯불구이 스테이크 등 총 5가지 요리로 구성된 ‘마주앙 한식 페어링 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 ▲ ⓒ국순당
    ▲ ⓒ국순당
    ◇ 국순당, ‘장 끌로드 부아세’ 체험행사 전개

    국순당이 론칭한 프랑스 프리미엄 부르고뉴 와인 ‘장 끌로드 부아세’와 캐리어냉장의 프랑스 명품 와인셀러 ‘유로까브’가 콜라보레이션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과 11일, 17일과 18일 총 4일간 서울 ‘강남 마르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와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와인의 본고장인 프랑스의 와인관련 정통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의미로 계획됐다.

    행사장에서는 소비자가 기준 4만 원에서 40만 원대의 장끌로드 부아세 와인 8종을 무료 시음할 기회와 신규 출시된 유로까브 3종의 라인을 직접 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는 와인 할인 혜택과 유로까브 구매 시 프랑스 문화가 담긴 선물을 증정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펫페어 썸머 특가’ 전개

    쿠팡이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모은 ‘펫페어 썸머 특가’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쿠팡은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와우 회원의 경우, 기획전 즉시 할인가에 더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펫페어 기간에는 하림펫푸드, 뉴트리나, 딩동펫, 퓨리나, 핏펫, 인터펫, 브리지테일, 더주스, 채널펫 등 인기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따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는 각 브랜드별 신제품부터 인기상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뭐입지? 캠핑 스타일링’ 테마관에서는 개성 넘치는 패션소품부터 반려동물의 활동을 고려한 기능성 의류까지 다양한 전용 스타일링 제품을 판매한다. ‘캠핑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반려동물 안전을 위한 이동장 및 목줄과 하네스는 물론,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물놀이 용품 및 다양한 장난감 제품을 마련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캠핑 용품 및 먹거리 할인 행사

    홈플러스가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 할인에 나선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BBQ 육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12일 양일간 프라임, 초이스 등급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오는 12일까지 농협안심한우 등심을 40% 할인가에 내놓는다.

    BBQ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라면류도 준비했다. 오뚜기 ‘진라면’, ‘열라면’ 등 소컵 6입팩 4종은 각 3980원에 판매하고, 일명 ‘골빔면(골뱅이 비빔면)’을 만들 수 있는 ‘팔도 비빔면(130g*4입)’과 ’유동 자연산 골뱅이(300g)’를 동시에 구매하면 유동 자연산 골뱅이를 10% 할인한다. 왕뚜껑, 오징어짬뽕, 불닭볶음면 등 컵라면 6종은 1000원에 판매하며 참깨라면, 진비빔면 등 봉지라면 9종은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달부터 미국 대표 유통기업 월마트의 캠핑·아웃도어 단독 브랜드 ‘오자크 트레일(Ozark Trail)’과 BBQ 용품 ‘엑스퍼트 그릴(Expert Grill)’ 상품 37종 판매를 시작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설치와 이동이 편리한 ‘이글 간편 돔텐트 4인용’ 3만1920원, 넉넉한 공간의 7인용 상품 ‘초대형 인디언텐트’ 7만9200원, 2.7m 높은 층고가 장점인 ‘대형 캐노피’는 10만3200원, 합리적인 가격의 ‘기본식 캠핑체어’는 8720원, 원터치 폴딩이 가능한 ‘접이식 캠핑체어’는 1만5920원에 판매한다.

    모닥불에서 요리할 수 있는 양면팬 ‘무쇠 직사각 양면불판’은 1만7520원, 통나무 직화와 훈제요리가 가능하고 뚜껑에 온도계를 장착한 ‘BBQ 프리미엄 케틀 그릴 원형’은 15만9200원에 선보인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이디야커피와 ‘제휴 상생 협약’ 체결

    티몬과 이디야커피가 온오프라인 고객 교류,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협력을 골자로 하는 제휴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먼저 티몬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연계한 브랜딩 및 마케팅 협업을 강화한다. 티몬이 보유한 콘텐츠 역량과 트래픽, 인프라 등의 자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광고천재 씬드롬’에도 출연해 40만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판매 효과를 누린 바 있다.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구축과 함께 매월 2일, ‘이디야 타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이 담긴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 이디야커피 신제품 행사를 티몬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LBL’, ‘박춘무 블랙’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집중 편성한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만 300억 원을 돌파한 ‘박춘무 블랙’의 22년 F/W 신상품을 소개한다. 디자이너 박춘무의 감성,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퍼를 사용한 ‘휘메일 밍크 풀스킨 후드 하프 롱코트’를 선보인다.

    오는 11일에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120분 간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의 모피 특화 라인 론칭을 앞두고 주력 상품 ‘휘메일 풀스킨 밍크 재킷’을 최초로 공개한다.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일환으로 80만 원대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 밖에 행사 기간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의 지난 겨울 시즌 인기상품들을 모아 역대 최저가 특집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약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박춘무 블랙 양모 라운드 하프코트’, 이색 색상이 돋보이는 ‘폴앤조 벨벳 후드 구스 다운’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리뉴얼 출시

    세븐일레븐이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과 리뉴얼 상품 2종을 출시하고 전종에 대해 요일별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새로 출시한 더커진삼각김밥은 ‘더커진의성마늘햄쌈김치볶음밥’이다. 삼각형의 김치볶음밥 중앙에 계란 토핑을 넣고 그 위에 의성마늘햄을 얹은 더블 토핑이 특징이다. 계란과 김치볶음밥, 햄 맛을 절묘하게 조합하여 계란후라이를 올려놓은 햄김치볶음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와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는 기존 대비 참기름 함량을 높이고 밥의 중량을 5g 늘려 든든함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1일에는 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위에 큼직한 유부를 토핑한 ‘더커진유부참치마요삼각’도 추가 출시하는 등 7월까지 신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요일별 카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국민카드나 삼성카드로 더커진삼각김밥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AK플라자
    ▲ ⓒAK플라자
    ◇ AK몰, 나이키와 ‘브랜드 끝판왕’ 행사 전개

    AK몰이 나이키의 제품을 다양한 혜택가로 미리 만나보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를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는 업계 정규 세일보다 이른 6월에 나이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나이키의 인기 모델인 ‘에어 맥스(AIR MAX)’와 ‘와플 데뷔(WAFFLE DEBUT)’ 시리즈를 포함, 여름 샌들, 아동 슈즈, 여름 의류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카드 할인과 쿠폰, 페이백 혜택이 중복 적용되어 AK몰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금액 할인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드 청구할인의 경우, 행사 기간 나이키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의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랜덤 추첨을 통해 최대 50% 할인 쿠폰 및 끝판왕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 끝판왕 AK몰 단독 특가전’도 선보인다. 특가전에서는 AK몰 단독으로 나이키의 ‘에어 맥스 95’와 ‘에어 맥스 97’ 제품을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이 외에도 에어리프트, 원온타샌들, 우븐재킷 등의 나이키 제품을 최대 44% 할인해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022 절반 Re뷰' 행사 전개

    11번가가 11일 단 하루간 월간십일절 ‘2022 절반 Re뷰(리뷰)’를 실시한다.

    상반기 결산으로 마련한 6월 십일절에는 월간 십일절을 상징하는 매시간 ‘타임딜’과 ‘LIVE11’을 통해 11번가의 단골 브랜드와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올해 들어 진행한 5번의 십일절 동안 고객들에게 인기 있었던 베스트 상품, 브랜드를 엄선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7개의 ‘타임딜’을 최대 57%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애플워치7(오전 11시), 삼성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에어팟 프로(낮 12시), 다이슨 슈퍼소닉(오후 3시), 레고랜드 입장권(오후 6시) 등이 있다.

    11번가의 라이브방송 ‘라이브11(LIVE11)’은 필립스 면도기, 베베숲, 제주항공, 삼성 갤럭시북, 아마존, 던킨 등의 브랜드와 함께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간 방송을 총 12회 진행한다.

    고객들의 적극적인 리뷰 참여를 이끄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Re뷰 맛집’ 이벤트를 통해, 상품 구매확정 후 리뷰를 남긴 고객들이 ‘리뷰 약속 포인트 받기’ 클릭 시 SK페이 포인트를 11포인트부터 최대 1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적립해준다.

    또 ‘리뷰 더블적립’ 플래그가 붙은 상품을 구매한 후 동영상과사진 리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만 건에 한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동영상 리뷰 기준, 기본 150P(OK캐쉬백) 적립에 이벤트 포인트 150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최대 1만 포인트(OK캐쉬백)를 추가 적립해준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협력사와 '하나뿐인 지구'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경기도 이천, 광주광역시, 충북 청주에 위치한 자사 생산공장에서 임직원은 물론 협력사와 함께 2주간 ‘하나뿐인 지구(Only One Earth)’ 캠페인을 실시했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이천, 청주, 광주 3개 생산공장에서 폐기물⋅부산물을 처리하고, 폐기물 적환장 등 시설 운영과 관리를 담당하는 협력사들은 지난달 26일부터 9일까지 2주간 오비맥주 환경안전보건팀과 환경점검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프로에스콤, 아미바이오, 디와이솔루션 등 30여 협력사들은 최근 심화하는 기후위기로 인해 오비맥주의 지속가능경영 목표에 대해 공감하고 오비맥주의 ESG활동에 적극 동참한다고 선언했다.

    이외에도 3개 생산공장에서는 각각 다양한 환경의 날 기념 활동을 실시했다. 세계 환경의 날 표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ESG 환경교육을 실시하고 폐기물 적환장을 찾아 폐기물 배출 현황과 재활용 처리 실태 점검 및 모니터링을 시행했다. 세계 환경의 날 당일에는 전 직원이 공장 외부 환경정화 활동도 벌였다.
  • ▲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모던한 디자인의 소파 신제품 '그란디오소 오리진' 출

    토탈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오는 13일 소파 신제품 '그란디오소 오리진(Origin)'을 출시한다. 2016년 첫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그란디오소' 소파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새 제품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천연 통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한 층 강화했다. 여기에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 디자인으로 등받이가 높아 착석감도 우수하다. 등받이 쿠션에는 오리털이 내장되어 몸을 감싸안아주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새 제품에는 '리바트 컬러 팔레트' 색상을 적용해 모던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리바트 컬러 팔레트는 지난해 현대리바트가 영국 건축 및 실내 디자인 전문기업 에이브 로저스 디자인(Ab Rogers Design)과 손잡고 자체 개발한 컬러 매뉴얼이다.

    판매처는 현대리바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이다. 가격은 235만원부터다. 제품은 현대리바트의 '내일 배송' 서비스를 통해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구매한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수도권 외 지역의 경우에는 구매 후 3일 뒤부터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