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이마트 상품 판매오는 27일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특가쇼'로 첫 시작이마트 상품력과 네이버 플랫폼 역량 더해 시너지 기대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가 ‘어메이징 위크’를 통해 이마트 상품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할인쿠폰은 물론, 방송 중 구매인증과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이마트 금액권,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등 쇼핑라이브만의 풍성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이마트의 상품력, 네이버의 플랫폼 파급력으로 대표되는 각 사 강점을 결합함으로써, 온·오프라인 고객의 쇼핑경험을 확대하고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세계그룹-네이버 양사 협업 관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어메이징 위크의 첫 시작으로 27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간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특가쇼’를 진행한다.

    이마트 월계점 아트리움에서 라이브로 촬영되는 ‘매직특가쇼’에서는 마술사 최현우가 참외, 감귤, 홍감자 등 파머스픽 신선식품과 피코크 디저트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네이버 자율주행로봇 ‘루키’가 시식단에 음식을 서빙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클로바의 AI 보이스 더빙 기술을 적용한 캐릭터 ‘다나’가 처음으로 쇼핑라이브에 출연해 이마트 전단상품을 소개하는 ‘장보기 읽어주는 다나’를 오는 30일과 다음 달 3일 진행한다.

    이 외 ‘송은이’, ‘승우아빠’ 등 방송인과 유튜버가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이마트의 캠핑용품, 피코크, 신선식품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