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맛없으면 100% 환불해드립니다"동원디어푸드, 피에스코리아·펫파트너와 펫케어 간식 개발 위한 MOU바디프랜드, 가수 비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 개최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가수 비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 개최

    바디프랜드가 자사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로보 댄스 챌린지는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비가 직접 촬영한 ‘로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오른쪽 하단의 음원을 선택해  로보 댄스 영상을 촬영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4개를 입력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야구 세트’ 사전 예약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포켓몬 야구 세트’를 출시한다.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폼배트와 야구공, 보관용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야구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피카츄 세트(노란색)’와 ‘팽도리 세트(파란색)’ 중 원하는 디자인 한 가지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야구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한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버거’ 2종 누적 판매량 약 300만개 돌파

    맥도날드는 지난 5월 말 선보인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후 약 300만개를 돌파했다.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국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부위인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가 사용돼 ‘겉바속촉’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메뉴에 사용되지 않던 새로운 번(버거 빵)인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이 사용됐다. 특별히 개발된 ‘스페셜 스모키 소스’가 들어갔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보호소년들 건전한 성장 지원

    한국콜마는 지난 18일 안양에 위치한 정심여자중고등학교(안양소년원, 이하 정심)에서 보호소년들의 건전 육성 지원 및 복지향상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콜마는 정심 보호소년들이 건강하게 사회에 복귀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취업 및 진로 탐색을 지원한다. 정심에서 운영하고 있는 피부미용반 학생들의 직업 훈련에 필요한 스킨·앰플·클렌징 등의 기초화장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한국콜마는 향후 전문 강사 특강과 외부 체험 활동 등 지원을 확대하고, 보호소년들의 사회 복귀 후 경제적 자립을 위한 후원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찍·心’ 유발 감성담은 시즌 음료 출시

    엔제리너스가 ‘찍ㆍ心’(사진 찍고 싶은 마음) 유발하는 화려한 색을 담아낸 여름 시즌 음료3종을 오는 10월 초까지 한정 출시했다.

    여름 시즌 음료 3종은 △시트론베리스케치 △플럼선셋핑크오션 △피치클라우드플럼돔 3종이다.

    상큼한 과일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조각 케익 3종 △진한초콜릿 △수플레치즈케익 △크리미인절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피에스코리아·펫파트너와 펫케어 간식 개발 위한 MOU

    동원디어푸드가 반려동물 전문몰 ‘펫파트너’를 운영하는 피에스코리아와 펫케어 간식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디어푸드와 피에스코리아, 펫파트너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기능성 사료와 간식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펫푸드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각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펫푸드 유통 강화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강원도 분교 방문해 아이들에게 치킨 전달

    BBQ는 지난 18일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한서초등학교를 방문해 아이들과 학교 관계자 35명에게 치킨 40인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볼 등의 사이드메뉴를 전달했다.

    이날 첫 선을 보인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기존 조리부터 전달까지의 소요 시간으로 이천 치킨대학 인근에서만 진행되던 치킨 기부를 자체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활용해 전국 각지로 뻗어 나가고자 기획됐다. 행사에는 BBQ 본사 관계자와 인근 매장 패밀리(가맹점주)들이 참석해 봉사에 동참했다.


  • ▲ ⓒ하림
    ▲ ⓒ하림
    ◇ 하림 "맛없으면 100% 환불해드립니다"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자사몰에서 더미식 밥 24개입 세트(1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즉석밥 체험팩을 무료로 함께 증정해 시식한 후 맛이 없거나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는 ‘미식 보장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시히카리밥, 오곡밥 2종으로 구성된 체험팩을 추가로 제공,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반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휴가철 음주운전 안 하기’ 공익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19일부터 한 달간 ‘휴가철 음주운전 안 하기’ 라디오 공익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으로 맞는 여름 휴가 시즌에 교통량과 음주량 증가로 음주운전의 위험성이 커짐에 따라 운전자를 대상으로 음주운전 근절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라디오 공익 캠페인을 기획했다.

    라디오 공익 캠페인은 오전 11시 30분에 TBN 한국교통방송 FM 라디오를 통해 전국으로 송출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트래블, ‘하루 전 취소 시 100% 환불’ 

    쿠팡이 여행 숙박 상품에 관한 고객 경험 개선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펜션 투숙 하루 전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기존의 경쟁력 있는 가격 그대로, 위약금에 대한 부담 없이 유사시 유동적인 여행 스케쥴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경험을 긍정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환불 보장 정책은 쿠팡 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펜션 숙박 상품 총 6000여개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100% 환불 적용 상품은 구매 페이지에 ‘하루 전 100% 환불’이라는 별도의 태그가 표기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하반기 사회공헌 활동 확대

    홈플러스가 2년 만의 대면 나눔 재개를 통해 7~8월 두 달간 홈플러스 54개점 직원이 ‘릴레이 나눔’에 참여한다.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등촌9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사랑의 도시락 배달’ 활동으로 시작했다. 첫 번째 활동에 참여한 10여 명의 직원 봉사단은 독거노인 275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묻고 도시락·후원 물품을 전달하는데 힘을 보탰다.

    홈플러스 본사에서는 보다 많은 직원의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7일 ‘기부 물품 사내 바자회’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1000여 점의 기부 상품 판매로 마련한 행사 수익금 전액(253만 원 상당)을 교육 기부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를 위한 장학금으로 쓰기로 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자폐인사랑협회에 정관장 제품 전달

    KGC인삼공사는 자폐성 장애인의 건강을 위한 5000여 만원 상당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전달했다. 협회 부설센터를 이용하는 중증 발달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2018년도부터 한국자폐인사랑협회가 진행하는 자폐성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에 정관장 홍삼제품을 후원해왔다.

    KGC인삼공사의 경영 이념은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상생경영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고객,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