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유아인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신세계인터내셔날, 엔폴드 론칭… 신명품 강화스타벅스 대학로점, 내달 19일까지 청년인재 지원기금 2배 적립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가벼운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균 300㎉에 포만감은 높인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의 신메뉴 2종(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을 출시했다.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푸짐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샐러드다. 풀무원의 영양 설계 전문성 노하우로 한 끼 평균 300㎉ 대를 유지해 건강 식단을 가볍게 챙기려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아이더
    ▲ ⓒ아이더
    ◇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 공개 

    아이더는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국내 최초로 코듀라(CORDURA)와 협업한 두 번째 프로젝트로 더욱 강화된 라인업을 갖췄다.

    다운 자켓, 아노락 자켓, 플리스 자켓 등 시즌 감성을 반영한 자켓 제품은 물론 티셔츠, 팬츠 등 풀 구성했다. 의류 외에도 신발, 가방, 모자 등 폭넓은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아이더는 코듀라 소재의 우수한 장점과 아이더만의 세련된 디자인, 아웃도어 웨어의 기술력을 결합해 고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완성했다. 코듀라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기능성 원단으로 스포츠 용품부터 군용품까지 폭넓게 사용되는 소재다. 마찰과 열에 강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경량성,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 셀렉스, ‘3년 연속 1등 단백질’ 등극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2019년부터 3년 연속 ‘1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자리에 올랐다.

    지난 7월 29일 식약처가 발표한 ‘2021 식품 등 생산실적 통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2021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업체 중 압도적인 격차로 1위를 차지했다. 

    매일유업은 2018년 국내 최초의 근감소 예방·개선을 위한 영양관리 연구소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고 다양한 전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영양설계 연구는 물론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효능 검증까지 폭 넓고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계속해서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티트라’, 콜드브루 티 2종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건조 과일 블렌딩으로 향긋한 풍미를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 콜드브루 티 2종을 출시했다.

    ‘프루티 콜드브루’ 2종은 양질의 원료를 엄선해 차 본연의 맛은 물론, 건조 과일과 꽃의 향긋함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 잘 익은 복숭아,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과 말린 사과 조각과 허브, 블랙베리 리프 등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피치&망고’ 와 △ 리치향과 프로방스 로즈향이 만나 은은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자아내는 ‘로즈’로 구성됐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대학로점, 내달 19일까지 청년인재 지원기금 2배 적립

    스타벅스코리아의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인 스타벅스 대학로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10월 19일까지 대학로점에서 기존 고객의 구매하는 품목당 300원씩 청년인재 양성을 위해 적립하던 기금을 2배 늘려 구매 품목당 600원씩 적립하며 국내 커뮤니티 스토어 탄생 8주년을 기념한다.

    스타벅스 대학로점은 지난 2014년 10월에 오픈한 우리나라 최초의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로, 개점 후 현재까지 8년동안 16억원이 넘는 청년인재 지원 기금이 적립된 바 있다. 이를 통해 총 81명의 청년인재 대학생들에게 매년 6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연중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유아인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가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6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홍대’와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유아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유아인이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함께한 지 2년을 기념하여 그의 캐릭터와 독창적인 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아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니트 △데님 △슬랙스 △재킷 △코트 등 1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모두 하반기 FW(가을·겨울) 시즌용 상품이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미디엄 그레이, 크림 등 모노톤 계열로 꾸며졌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론칭을 기념해 9월6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굿슬립가바 365’ 팝업스토어는 ‘Good Sleep GABA For You, 몽환적인 꿈의 세계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수면 건강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수면이 연상되는 다양한 오브제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물론, 수면을 부르는 ASMR 영상과 마음 힐링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거리두기 없는 첫 추석 기념 스테이크 90%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는 추석연휴 시작 전날인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채끝 등심스테이크’를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750g)’ 스테이크는 매장 당 50개 한정수량을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 식사 시 행사 스테이크 1개 주문 가능하며 타 쿠폰, 행사 및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 스테이크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엔폴드 론칭… 신명품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ENFÖLD)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엔폴드는 2011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에다 미즈키가 설립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연령이나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제안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백 드레이프 오버사이즈 코트는 뒷면 주름 장식이 포인트로 절제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대는 니트 40만~90만원 대, 스커트/팬츠 40만~90만원 대, 원피스 70만~150만원 대, 코트 100만~120만원 대 등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는 14일 개점하는 엔폴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엔폴드 최초의 글로벌 단독 매장으로 35㎡(약 11평) 규모로 선보인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출시

    CJ웰케어는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와 배변활동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CJ BYO 하이프로틴(High protein) 유산균’을 출시했다.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 받은 장 유산균 CJLP243과 프리미엄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7 가지 곡물을 더해 하루 한 포 물에 섞어 고소한 맛의 단백질 유산균을 즐길 수 있다.

    CJ웰케어는 최근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을 개발했다. 프리미엄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1:1 비율로 배합해 소화가 편하도록 만들었다. 류신, 라이신, 메티오닌 등 9가지 필수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식약처 일일섭취 권장 기준의 175%에 달하는 21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 ▲ ⓒ레이디가구
    ▲ ⓒ레이디가구
    ◇ 레이디가구, 안전성 강화된 ‘레브 기능성 패밀리 침대’ 출시

    오하임아이엔티의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레브 기능성 패밀리 침대’를 출시한다.

    레브 패밀리 침대의 가장 큰 강점은 80cm 높이의 튼튼한 가드이며, 이는 시중의 패밀리 침대 중 가장 높은 높이이다. 신장이 큰 편인 아이가 뛰어다녀도 다칠 위험이 적을 뿐 아니라 견고한 철제 브라켓이 위·아래 이중으로 체결되는 구조로 제작되어 아이가 누워서 가드를 향해 발장난을 쳐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다.

    안전 가드는 기본 가드보다 높이가 15cm가량 낮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으며, 원하는 모든 방향에 설치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유럽 안전 인증기관 ‘오코텍스’에서 인증받은 유해 물질이 전혀 없는 패브릭이 사용되어 피부가 약한 아이나 어른들 모두 트러블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우주패스 Slim’ 연간 멤버십 출시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특화된 ‘우주패스 slim’의 연간 멤버십을 2만9000원에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간 50% 할인된 1만 4500원에 연간 멤버십에 가입(선착순 10만명)할 수 있다.

    멤버십은 가입 즉시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4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우주패스 slim’ 12개월치 SK페이포인트 2만 4000포인트(월 2000포인트)에 연간 멤버십 가입 웰컴 포인트로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아마존 장바구니 할인쿠폰 5000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무료 해외배송’, ‘11번가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무료 반품 교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번가에서 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수시로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9월 한정 11번가 장바구니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고, 매월 월간 십일절에는 장바구니 7000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1.9리터 신규 용량 출시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 1.9리터 신규 용량을 선보이며 가정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신규 용량 출시에 따라 기존의 1L, 1.6L 맥주 페트 제품과 함께 총 3종의 테라 대용량 페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 조사를 통해 1.6L가 부족한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용량을 결정했다. 또한 고물가 시대에 맞춰 용량은 키웠지만 출고가는 1L 페트 대비 인하하며 가성비를 높였다.

    신규 페트는 7일 출고를 시작으로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힌남노 피해 이재민에 긴급 부호 물품 전달

    GS리테일이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이재민을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한다. 구호물품은 음료 및 에너지바 등으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포항시 구정초등학교로 전해진다.

    GS리테일은 전국에 몰아친 태풍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관련 부서별로 대응 시나리오를 마련했으며 피해 발생 시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왔다. 이에 따라, GS리테일은 태풍 대비 및 피해 발생 시 대응 요령 등을 담아 QR로 만들어 관련 부서에 배포했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제습기 판매량 3년간 오름세

    전자랜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3년간 제습기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의 가전 판매량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0년 1월부터 8월까지의 제습기 판매량이 2019년 동기 대비 84%가량 증가했으며, 특히 예상치 못한 폭우가 쏟아진 이번 2022년 8월 제습기 판매량은 2021년 동기 대비 90% 상승했다.

    전자랜드는 코로나19를 거치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필요한 필수 가전으로 인식이 바뀌면서 판매량이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한국의집’ 협업 도시락 출시

    CU가 추석을 맞아 한국문화재재단에서 운영 중인 ‘한국의집’과 손잡고 프리미엄 한정식 도시락 2종을 선보인다.

    ‘한국의집 소갈비 한상 도시락’(8900원)은 소갈비를 중심으로 명절 대표 음식들을 풍성하게 담은 제품이다.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낸 큼직한 소갈비에 오미산적, 잡채, 부추전 등 전 3종, 무나물 등 반찬 6종을 푸짐하게 구성했다.

    ‘한국의집 골동반’(7900원)은 소불고기와 함께 청포묵, 고사리, 표고버섯, 계란지단 등 총 9가지 재료를 고추장에 비벼 먹을 수 있는 도시락으로 든든하게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골동반은 비빔밥의 옛 이름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포켓몬 피규어 할인 판매

    세븐일레븐이 ‘페파피그’ 완구 3종과 ‘포켓몬 피규어’ 12종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페파피그 완구 3종은 ‘페파피그 벌룬파크’, ‘페파피그 스쿨플레이세트’, ‘페파피그 위블스페파하우스’로 페퍼피그 피규어와 다양한 놀이 완구로 구성된 상품이다. 품목당 100개 한정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최대 55% 단독 할인 판매한다.

    같이 선보이는 포켓몬 피규어는 큐브 속 얼굴이 변하는 ‘포켓몬 페이스 피규어’로 몬스터볼 안에 12종의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상품이다. 세븐앱을 통해 1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