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식품 등 5000억원 규모 준비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최대 50% 할인 판매추첨 통해 해외 왕복 항공권 증정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11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스케일로 압도한다, 어메이징 광클절’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국내에서 대형 캐릭터 전시 붐을 일으킨 ‘벨리곰’을 내세워 5000억 초대형 규모의 쇼핑 행사로 열린다. 

    패션·뷰티·식품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이고,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쇼핑 지원금 110억 원 제공, 해외 항공권(10매) 증정, 할인 및 적립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괌 왕복 항공권(10매)’을 제공하며, ‘벨리곰’을 활용한 여행 굿즈도 준비했다. 구매금액 및 횟수에 따라 응모를 통해 ‘벨리곰 레디백’, ‘벨리곰 캐리어 세트’를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V홈쇼핑 생방송 화면 속 키워드를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광클타임’ 이벤트도 진행하며,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Z세대 전용 유료회원제 ‘와이클럽(Y.CLUB)’ 회원을 대상으로 일반고객의 100배 적립 혜택을 준다.

    TV홈쇼핑에서는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시그니처 상품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3위를 기록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의 ‘구스 다운’ 등을 소개한다.

    높아지는 해외 여행 수요에 맞춰 ‘NHN여행박사’와 협업해 ‘스페인’, ‘포르투갈’ 등 서유럽 패키지 여행과 최근 무비자 입국 허용으로 인기가 높은 일본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모바일 채널에서는 이슈 상품을 원데이 특가로 판매하는 ‘광클 NO.1’ 이벤트를 열고, ‘나이키 에어맥스’, ‘다이슨 에어랩’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