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4200여종 상품 선뵈는 '이너웨어 페스티벌' 전개AK플라자, 'AK멤버스 해피위크' 진행SPC그룹, 쉐이크쉑 싱가포르 ‘정션8점’ 개점
  • ▲ ⓒAK플라자
    ▲ ⓒAK플라자
    ◇ AK플라자, ‘AK멤버스 해피위크’ 진행

    AK플라자와 AK몰이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 ‘AK멤버스 해피위크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AK플라자 백화점 전 점포를 비롯해 광명점·금정점이 참여한다. 해당 기간 동안 AK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0% 페이백을 상룸권으로 증정한다.

    21일부터 23일까지는 ‘여성의류 아우터 스페셜 위크’ 행사도 진행한다. 타임, 랑방컬렉션, 구호, 르베이지 등 47개 여성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남성·여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AK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AK몰에서도 ‘AK 해피위크’를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의 카드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이밖에 행사기간 내 바로방문 후 브랜드 상품 구매시 선착순 응모고객에게 7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럭키 페이백 찬스'도 진행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할인 행사 ‘텐텐제’ 전개

    홈앤쇼핑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텐텐제’를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텐텐제 사전 홍보 행사로, 텐텐제 오픈 알림 PUSH를 신청한 고객 대상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텐텐제 적립 오픈런’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릴만점 할인특급’ 행사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앤(&)클럽’ 등급별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최대 2만5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적립금 익스프레스’ 행사도 진행된다. 17일부터 23일까지 기간 내 주문 횟수와 누적 결제금액에 따라 구간별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TV LIVE 이벤트 ‘텐텐제 LIVE 스탬프’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텐텐제 기간 내 TV LIVE 상품 1회 주문시 스탬프 1개를 부여하며, 총 3개 모은 고객은 CGV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쉐이크쉑 싱가포르 ‘정션8점’ 개점

    SPC그룹이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9호점 ‘정션8(Juction 8)점’을 열었다.

    쉐이크쉑 웨스트게이트점은 싱가포르 중부에 위치한 대규모 주거단지 비샨(Bishan)지역의 최대규모 쇼핑몰 정션8(Junction 8) 쇼핑몰 1층에 324㎡, 104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비샨점은 다양한 높이에서 여러 방향으로 교차하는 비샨지역 도로의 모양에 영감을 받아 도시적인 느낌으로 천장과 벽, 조명 등을 꾸몄다. 벽면에는 싱가포르의 젊은 일러스트레이터 던 앙(Dawn Ang)과 협업해 다채로운 모양과 선을 활용해 비샨지역의 도로를 그려낸 작품을 전시한다.

    비샨점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후 에잇 마이 쿠키?(Who 8 my Cookies?)’도 선보였다.
  • ▲ ⓒSPC그룹
    ◇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26일까지 20여개 브랜드 이너웨어와 이지웨어 신상품 4200여종을 선보이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편안함을 중시하는 트렌드 변화에 맞춰 다양한 여성 노와이어 브라와 다양한 피팅감의 남성 드로즈 상품군을 확대하고 주니어용 이너웨어 상품도 늘렸다. 아울러 최근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비비안의 기능성 골프 브라 ‘스윙브라’도 새롭게 선보였다.

    홈플러스는 행사기간 동안 남성 및 여성 언더웨어 신상품과 히트플러스 겨울 내의, 아동 캐릭터 보온내의를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꿀잠’을 잘 수 있게 편안한 파자마와 카카오프렌즈·디즈니 캐릭터 이지웨어는 30% 할인 판매한다.

    주말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16일까지 아동 언더웨어를 30% 할인하고,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주니어 언더웨어를 30% 할인 판매한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폴더, 레트로 감성의 ‘빈티지코트 3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에서 ‘빈티지코트’ 3종을 공개했다.

    이랜드 폴더의 자체브랜드 ‘클라시코’(CLASSICO)가 신상 스니커즈 ‘빈티지코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80년대 농구화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빈티지 레트로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색상은 화이트, 그린, 블랙 3종으로 구성된다.

    빈티지코트는 후가공된 천연가죽 ‘액션레더’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메쉬컵 인솔에 발 볼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레이어드 스트랩 아이스테이’ 패턴 구조를 더해 착화감을 극대화했다는 주장이다. 
  • ▲ ⓒ발란
    ▲ ⓒ발란
    ◇ 발란, 250억 규모 시리즈C 투자 유치 성공

    발란이 총 250억 규모의 시리즈C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이번 투자에는 신한캐피탈,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다올인베스트먼트가 참여해 200억 규모의 유치를 마무리 지었다. 이달 말 투자자 두 곳이 추가 참여하기로 확정해 총 250억 규모의 시리즈C 투자 유치, 최근 진행된 라운드에서 업계 최대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시리즈C 투자를 마친 발란의 현재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총 735억원이다.

    발란은 올 상반기 거래액이 3812억을 달성해 전년 대비 400% 급증하고 회원 수 225만 명이 넘어 전년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명품 플랫폼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인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아 투자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A MORE Beautiful Challenge’ 성료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 제1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임팩트 창출 및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소셜벤처를 발굴하고 오픈 이노베이션 연결 및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스타트업 육성 및 임팩트 투자회사인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고 있다.

    제1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친환경 분야에서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5개의 환경분야 우수 스타트업(△라잇루트 △라피끄 △에코인에너지 △코드오브네이처 △파워플레이어)이 선발, 참여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들은 ESG경영, 비콥(B Corp), RE100 등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내 유관 부서들과의 1:1 미팅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기회를 탐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