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시그니엘 부산, '센츠 오브 시그니엘' 선봬한화리조트 평창, 이색 펫캉스 패키지 선봬
  • ▲ ⓒ신라호텔
    ▲ ⓒ신라호텔
    특급호텔가가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호텔 인테리어나 인근 명소를 이용해 투숙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 선봬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매 계절마다 지금 가장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함께 호텔에서 출발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최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필 더 어텀 (Feel the Autumn)’ 프로그램은 11월 시즌에는 억새 테마로 운영된다. 

    매주 화~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필 더 어텀’은 사전 예약을 완료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테마는 변경될 수 있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시그니엘 부산, ‘센츠 오브 시그니엘’ 선봬

    시그니엘 부산은 호텔의 신규 시그니처 상품인 룸 스프레이를 먼저 써볼 수 있는 ‘센츠 오브 시그니엘(Scents of SIGNIEL)’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9년 6월 시그니엘 호텔의 서비스 스케이프 향상을 위해 시그니처 향 ‘워크 인 더 우드(A Walk in the wood)’를 개발했다. 워크 인 더 우드 향은 은은한 나무향과 청량한 과실향, 향긋한 꽃내음이 어우러진 우디 계열의 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잔향 때문에 인기다.

    롯데호텔에서는 디퓨저에 이어 3년만의 신제품으로 발향력이 향상된 룸 스프레이를 발매했다. 룸 스프레이를 통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풍성하고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신상품의 출시를 기념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1개의 룸 스프레이(100ML)를 제공한다.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요금은 3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리조트 평창, 이색 펫캉스 패키지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반려견과 이색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멍패커(Mung+Backpacker, 여행하는 강아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멍패커 패키지는 3종으로 나뉜다. 강아지 전용 퀵 클렌징 세트(워터리스 샴푸, 스펀지 타월)를 제공해 주는 ‘페스룸(Pethroom) 패키지’다. 

    모든 패키지는 반려견 침대, 슬라이드 계단, 배변 패드 등이 갖춰진 객실(스위트, 로열,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1)을 포함한다. 로열 객실부터는 120인치 대형 스크린과 강아지 전용 유모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멍패커 패키지 판매 및 이용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가격은 17만1000원부터다. 객실 당 10kg 미만, 최대 2마리까지 숙박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