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출시LF몰, PB브랜드 스탠다이얼 에센셜 데님라인 출시농심, 백산수 광고모델 올해도 박서준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은 헤어케어 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32년 동안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150여개국 100만개 이상의 헤어 살롱에 제품을 납품하는 정통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실크테라피의 노하우가 적용됐다는 설명이다. 

    모발 겉뿐만 아니라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293% 개선해 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실크테라피 에센스 가운데 처음으로 코팅에 의한 일시적인 물리적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체외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 ▲ ⓒLF
    ▲ ⓒLF
    ◇ LF몰, PB브랜드 스탠다이얼 에센셜 데님라인 출시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의 PB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이 2023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에센셜 데님 라인’을 출시했다.

    90년대 클래식 스타일을 스탠다이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팬츠, 미니스커트, 크롭 셔츠, 오버핏자켓 등 총 8종의 신상품이 출시됐다. 해당 제품들을 상하의 믹스매치하면 일명 ‘청청 패션’으로 불리우는 ‘데님 셋업’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직진배송’ 확대… 배송 경쟁력 강화

    지그재그는 ‘직진배송’의 주문 마감 시간을 늘려 빠른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

    지그재그는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당일/새벽 도착 주문 마감 시간을 최대 4시간 연장했다. 이에 따라 서울 지역 거주 고객은 낮 2시 전까지 주문 시 당일 자정 전에, 밤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게 됐다.

    당일/새벽 도착 가능 지역도 넓힌다. 현재 서울 지역에서만 서비스 중인데, 이를 다음달부터 부천시, 구리시, 의정부시, 성남시, 하남시, 광명시, 남양주시, 고양시 등 경기도 주요 도시로 확대할 예정이다.

  • ▲ ⓒ글라스락
    ▲ ⓒ글라스락
    ◇ 글라스락, 봄 웨딩 시즌 맞이 ‘스프링 웨딩페어’ 실시

    SGC솔루션이 웨딩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스프링 웨딩 페어’를 실시한다.

    글라스락 퓨어 혼합 홈세트 3종을 각각 40% 할인해 제공한다. ‘라벨라 풀세트’, ‘캥거루 풀인덕션 양수냄비 풀세트’, ‘글램 IH팬 풀세트’를 30% 할인된 행사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밀폐용기, 쿡웨어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웨딩페어 전용 밀폐용기 홈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컵 2개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 올해도 박서준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이번 광고는 아래로 흐르는 물을 퍼 올려 담는 일반 생수와 달리,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산수의 특장점을 “백산수는 솟아오르지!”라는 카피와 함께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백산수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방영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며 긍정적인 효과가 컸다고 판단해 올해도 재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 ▲ ⓒ샘표
    ▲ ⓒ샘표
    ◇ 샘표, 국립농업과학원과 장류 미생물 자원 안전중복보존 MOU

    샘표는 지난 14일 장류업계 최초로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과 산업 미생물 자원 안전중복보존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샘표가 자체 보유한 핵심 미생물 자원을 국립농업과학원 농업미생물은행에 이중 보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 식문화의 근간인 장(醬)의 맛과 향, 색을 결정하는 중요 미생물을 국가적으로 안전하게 보호하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전라북도와 김 육상 양식 공동연구 심포지엄 개최

    풀무원은 지난 14일 군산시 소재 라마다 호텔에서 전라북도 관계자들과 함께 ‘공동연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심포지엄은 ▲김 양식 연구 현황 및 향후 계획 ▲전라북도 김 산업화 현황 ▲전라북도 해양 환경변화와 대응 ▲김 종자 산업 및 품종개발 ▲김 신품종 개발과 현장 적용 사례 등 각 주제 대한 발표와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풀무원은 전라북도와 함께 ‘김 양식 연구현황 및 향후 계획’ 세션 발표를 맡아 김 육상 양식의 필요성을 참석자들에게 공유하고, 김 육상 양식 관련 국내외 연구 동향과 최근 연구 성과, 김 육상 양식 기술 개발을 위한 향후 연구 계획을 소개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핑크빛 동심 가득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코 크런치를 샌드하고 부드러운 딸기 우유 맛 크림을 얹어 상큼 달콤함이 특징아다.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사이즈의 미니샌드 제품도 출시한다. 폭신한 빵에 상큼한 딸기 맛 크림이 들어간 ‘퐁당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스트로베리’와 달콤한 연유 크림을 더한 ‘꾸래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연유’ 등 2종이다. 

    그 밖에도 딸기 맛 풍미가 가득 담긴 부드럽고 촉촉한 ‘캐치! 티니핑 촉촉 딸기 치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 ▲ ⓒ폴바셋
    ▲ ⓒ폴바셋
    ◇ 폴 바셋, 봄 맞이 ‘제주말차’ 신메뉴 출시

    폴 바셋에서 봄을 맞아 오는 16일,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제주에서 온 봄’ 컨셉으로 100%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제주말차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2종과 음료 2종, 알로에 레몬머틀티 1종이다. 

    폴 바셋 담당자는 “매년 고객들이 기다리는 폴 바셋 말차 시리즈를 봄 시즌 메뉴로 다시 준비했다”며 “100%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만 선별한 제주산 말차를 사용해 건강하고 푸른 봄의 기운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몰’ 리뉴얼 오픈 및 모바일 앱 런칭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하이뮨몰’ 리뉴얼과 앱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하이뮨몰’은 고객 개인별 맞춤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에 따른 상품 추천이 가능하다. 고객 정기 배송 및 ‘선물하기’ 기능 추가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타임특가X단독구성’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부터 ‘하이뮨 프로액티브’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프랑스 브랜드 ‘벤시몽’ 론칭

    GS샵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의 봄·여름 의류와 슈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TV홈쇼핑을 통해 벤시몽을 단독 론칭하는 이유는 3040 고객 때문이다. 최근 TV 시청 인구가 줄면서 TV홈쇼핑으로 3040 고객 유입이 둔화되자 이들이 선호하는 캐주얼 브랜드 확대를 통해 젊은 고객을 늘리기 위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벤시몽 제품은 총 9개다. 오는 17일 밤 9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옥스퍼드 셔츠, 니트 카디건, 컬러 팬츠, 레더 슈즈 등 4종을 선보인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남성 ‘패션뷰티위크’ 전개

    위메프가 오는 19일까지 봄을 콘셉트로 뷰티 제품부터 백화점 의류·패션잡화 등을 최대 25% 할인해 선보이는 ‘패션뷰티위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늘어난 남성 ‘꾸꾸족’ 수요를 잡기 위해 기획됐다. 꾸꾸족이란 ‘꾸미고 꾸민’이라는 뜻이다. 실제로 위메프가 지난 2월 11일부터 3월 10일까지 매출을 살펴본 결과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이 57% 급증했다. 특히 아이브로우가 1127.1% 늘었으며 비비크림 109.2% 파운데이션 66.5% 순이었다.

    남성 브랜드 패션 의류 판매도 96%가 증가했다. 상품별로는 슬랙스 등을 아우르는 캐주얼 바지·팬츠가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순으로 많이 판매됐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명품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랭크 뮬러’ 선봬

    갤러리아명품관이 올해 연말까지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 타임피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프랭크뮬러 ‘크레이지 아워’는 시간순으로 배열되어 있지 않은 다이얼 위의 시간이 ‘점핑’하듯 움직여 시간을 알려주는 독특한 컴플리케이션이 특징으로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으며 가격은 2000만~9000만원대다.

    ‘기가 뚜르비옹’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16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자랑한다. 국내에서는 단 한 점만 선보이며, 가격은 4억4000만원에 이른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밖에 총 68종의 타임피스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여행사 초청 설명회에 50여개사 참석

    롯데면세점이 방한 관광객 증가 및 여행 활성화에 따라 지난 1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50여개 인바운드(In-Bound, 외국인의 한국여행) 여행사를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초청행사는 롯데면세점, 롯데호텔, 롯데월드의 쇼핑·관광 인프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설명, 입점 브랜드 소개, 영화관람 식순으로 이뤄졌다. 여기에 ▲빌리프 ▲삐아 ▲어뮤즈 ▲넘버즈인 ▲퓌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롯데호텔, 롯데월드 등 계열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여행 패키지 상품 개발, 제휴 서비스 확대 등 공동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신규 백종원 도시락 할인 프로모션 전개

    CU가 장기화된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이달 16일 출시되는 ‘백종원 제육 한판 도시락’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백종원 제육 한판 도시락은 제육불고기 2종과 감자조림, 호박볶음, 볶음김치, 계란두부부침, 구운 햄 등 7종의 반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달 31일까지 4500원짜리 제육 한판 도시락을 37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페이머니 혹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밥과 반찬의 양을 CU가 판매하고 있는 유사 가격대의 정식 도시락 대비 10% 이상 증량한 것이 특징이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올드 캐슬’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드 캐슬’은 싱글 몰트 위스키와 싱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후 최소 3년 이상 엑스 버번(Ex-bourbon, 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서 숙성시켜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올드 캐슬’ 700㎖ 제품 1병과 온더록스(On the rocks) 전용잔 1개, 스트레이트 전용잔 2개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우리 농산물 유통 활성화 프로젝트 안착

    세븐일레븐이 농촌진흥청과 함께 선보인 우리 농산물 유통 활성화 프로젝트가 지역 농가 성장을 이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8월 농촌진흥청과 협약을 맺고 지역 우수 농업인의 농산물을 활용해 선보인 총 5종의 파우치음료를 PB 브랜드 ‘세븐셀렉트’로 선보인 바 있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세븐일레븐이 농가에서 매수한 파우치음료용 농산물의 총량은 100톤을 넘겼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지역 농부와 연계한 활동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이러한 지역 우수 농산물 활용 차별화 상품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