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노보’ 캡슐컬렉션 선봬유니클로, 오는 28일 롯데마트 동래점 오픈GS25, 메타코미디와 조인트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널디 베트남 2호 매장 개장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베트남 호찌민에 2호 매장을 냈다. 지난 14일 오픈한 매장은, 새로운 베트남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호찌민 7군 푸미흥 지역에 위치해 있다.

    이번 2호점 개장은 지난해 널디가 베트남 진출을 시작할 당시 현지 유력 패션 유통 업체인 ‘마이손 리테일 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MRMI)과 함께 세웠던 계획에 따른 것이다.

    널디는 기존 1호점과 2호점, 신규 출점 예정인 매장들까지 더해 오프라인을 통한 베트남 시장 공략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 
  • ▲ ⓒ카카오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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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티, ‘블루템버린’과 단독 라이브 기획전 진행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가 디자이너 브랜드 ‘블루템버린(BlueTamburin)’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블루템버린’은 한국 패션 디자이너 최초로 세계 4대 패션위크(파리, 뉴욕, 런던, 밀라노)에서 컬렉션을 선보인 김보민 디자이너가 이건호 대표와 함께 론칭한 소셜임팩트 패션 브랜드다. 

    포스티는 오는 25일 저녁 8시에 라이브 기획전 코너인 ‘패션톡(Fashion Talk)’을 통해 블루템버린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션톡은 포스티와 김보민 디자이너가 함께 기획한 토크쇼 형식의 패션 전문 라이브 방송이다. 김보민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제품의 의미와 스토리는 물론 세계 4대 패션위크 컬렉션에 숨겨진 이야기까지 풀어낼 예정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DosiLock(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 4종 리뉴얼 출시

    락앤락이 피크닉 시즌을 맞아 ‘DosiLock(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DosiLock(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는 다양한 용량의 도시락 용기와 캔버스 소재 가방, 젓가락, 분리배출 가능한 보냉 아이스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도시락 세트 직사각 2단 ▲ 도시락 세트 직사각 3단 ▲도시락 찬합 직사각 3단 ▲도시락 찬합 정사각 3단 등 4가지 타입으로 선보였다.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국내 생산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오는 28일 롯데마트 동래점 오픈

    유니클로가 오는 28일 부산 동래구에 ‘유니클로 롯데마트 동래점’을 오픈한다.

    유니클로 롯데마트 동래점은 기존 롯데백화점 동래점 폐점 후, 백화점과 연결된 롯데마트 동래점으로 이전하여 새롭게 오픈하는 리뉴얼 매장이다. 기존 매장보다 약 100평 넓어진 공간에 매장 운영시간 또한 롯데마트 영업시간에 맞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확대했다.

    키즈 라인업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부산 동래 지역 인근 가족 고객의 매장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네오 쿠션 업그레이드 출시

    라네즈가 대표 제품 '네오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521만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다.

    업그레이드한 네오 쿠션은 밀착력,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는 설명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50시간 무너짐 없는 피부를 완성하고,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을 줄였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아미, ‘노보’ 캡슐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한국 아티스트 ‘노보’와 손잡고 아미의 트레이드 마크인 하트를 재해석한 리미티드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미의 ‘A’와 노보의 브랜드 시그니처 스마일 로고에 세개의 눈을 더한 새로운 심볼을 창조했다. 아미의 대표 아이템에 붓을 들고 춤을 추거나 에펠탑을 들어올리거나 아미 쇼핑백을 흔들며 행복해하는 원숭이 캐릭터가 더해졌다.

    아미 X 노보 리미티드 캡슐컬렉션은 화이트 컬러의 후디, 티셔츠, 셔츠, 레드 컬러의 비니로 구성됐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어린이 위한 콩나물 출시

    풀무원식품은 1등급 국내산 작은 콩만 사용해 어린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한 맞춤형 신제품 어린이용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을 출시했다.

    어린이용 국산 콩나물은 극소립종 품종의 콩 중에서도 한 번 더 선별을 거친 5mm 이하(기존 콩나물은 평균 6.5mm)의 콩만 사용해 콩머리는 작고 줄기는 짧게 재배한 것이 특징이다. 또 농약과 성장촉진제 사용 없이 깨끗한 물로만 재배했다. 또 상위 10%의 원곡만 사용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몰, ‘반소매 프레젠테이션’ 전개

    이랜드월드의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에서 24일부터 5월7일까지 2주간 '반소매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다.

    반소매 프레젠테이션은 이랜드월드의 인기 브랜드 신상품 출시와 인기 상품의 쿠폰 등을 제공한다. 기획전에는 스파오, 뉴발란스, 슈펜, 후아유, 미쏘, 로엠, 클라비스, 에블린이 참여했다.

     




  • ▲ 오비맥주가 음주운전 방지장치 운행 체험단을 선정한다.ⓒ오비맥주
    ▲ 오비맥주가 음주운전 방지장치 운행 체험단을 선정한다.ⓒ오비맥주
    ◇ 오비맥주, ‘음주운전 방지장치 시범 운영 체험단’ 운영

    오비맥주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3개월간 음주운전 방지장치 시범 운영에 참여할 체험단을 다음 달 23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며 국내산 승용차 또는 화물차를 운행하는 사람이다.

    음주운전 방지장치는 차량에 설치된 장치에 호흡으로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고 일정 기준치 이상이 감지되면 시동이 걸리지 않도록 제어하는 장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은 3개월간 본인 차량에 음주운전 방지장치를 설치하고 운행해야 하며, 체험 종료 후에는 장치의 효과와 도입 필요성 등에 대한 설문을 작성하게 된다. 체험단의 설문 답변과 모니터링으로 수집한 데이터 결과 등은 향후 음주운전 방지장치 효과 및 국내 적용 방안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 컬리가 미쉐린 스타 셰프 14명과 피크닉 도시락 세트를 선보인다.ⓒ컬리
    ▲ 컬리가 미쉐린 스타 셰프 14명과 피크닉 도시락 세트를 선보인다.ⓒ컬리
    ◇ 컬리, ‘미쉐린 스타 하트 위크’ 기획전 전개

    컬리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함께 새로운 차원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마켓컬리 ‘미쉐린 스타 하트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 레스토랑 14곳의 미쉐린 스타 셰프들이 참여한다. 피크닉 도시락 세트는 24일 오전 11시 사전 오픈되며, 25일부터 2주간 마켓컬리 앱과 웹사이트에서 한정수량으로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픽업 일은 레스토랑 별로 상이하며,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컬리에서 픽업할 수 있다.

    미쉐린 스타 셰프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상품도 판매한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간단한 핑거 푸드와 함께 고객과 셰프 간 특별한 대화 시간이 포함됐다.
  • ▲ GS리테일이 콘텐츠 강화를 위해 메타코미디와 JCP을 체결한다.ⓒGS리테일
    ▲ GS리테일이 콘텐츠 강화를 위해 메타코미디와 JCP을 체결한다.ⓒGS리테일
    ◇ GS25, 메타코미디와 조인트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

    GS25가 장삐쭈·숏박스·피식대학·나몰라패밀리 핫쇼 등 1000만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코메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와 조인트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첫 협업 파트너로는 누적 조회수 2억5000만뷰에 달하는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 ‘신병’의 원작자인 장삐쭈가 나선다. 장삐주가 직접 대본 집필과 감독까지 맡은 최초의 실사 콘텐츠다.

    편의점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신개념 스케치 코미디 장르의 콘텐츠이며 총 6부작으로 제작돼 공개된다.
  • ▲ KT&G가 '윤경 ESG 포럼 CEO 서약식'에 참여해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KT&G
    ▲ KT&G가 '윤경 ESG 포럼 CEO 서약식'에 참여해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KT&G
    ◇ KT&G, ‘윤경 ESG 포럼 CEO 서약식’ 참여

    KT&G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윤경 ESG 포럼이 주최하는 ‘윤경 ESG 포럼 CEO 서약식’에 참여했다.

    KT&G는 지난해 글로벌 사업 확장과 ESG경영 고도화 등 변화한 사업환경을 반영해 ‘KT&G 그룹 윤리헌장’을 선포하는 등 그룹사 차원에서 윤리경영 강화에 힘쓰고 있다.

    윤리경영 정착을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윤리교육을 실시하고, 전체 임직원이 윤리서약 및 실천을 통해 윤리경영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