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프랑제리, '카네이션 케이크' 출시파리바게뜨,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 개최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아 '정관장' 프로모션 진행
  • ▲ ⓒ이랜드
    ▲ ⓒ이랜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외식 프랜차이즈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의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는 카네이션 케이크를 선보였다. 프랑제리의 카네이션 케이크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네이션과 케이크 중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1호(3~4인용)와 미니(1~2인용) 사이즈로 나눠 선보인다.

    케이크에 사용된 프랑스 명품 초콜릿인 발로나는 색소가 첨가하지 않아도 화려한 색상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한 달간, 캐릭터 케이크 3종 구매 시 색칠놀이가 가능한 캐릭터 도안이 프린팅된 케이크 박스에 케이크를 담아 제공한다.

    5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박스의 도안을 취향에 따라 채색한 뒤, 박스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도 토마호크 스테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추가 출시했다.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꽃등심, 갈비살, 새우살을 맛 볼 수 있는 도끼 모양의 스테이크로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 ▲ ⓒ정관장
    ▲ ⓒ정관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토마호크 스테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꽃등심, 갈비살, 새우살을 맛 볼 수 있는 도끼 모양의 스테이크로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빕스는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추가 출시했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존재만으로도 힘이 되는 부모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부모님 등 가족과 은사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등의 정관장 인기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행사 초기에 혜택을 강화해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준다.

    일동후디스는 오는 5월8일까지 하이뮨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선물대첩을 진행한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비롯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뮨 음료’, 한 팩으로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액티브 음료’ 등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