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새만금 잼버리 현장보고회서 참가자 제공 메뉴 첫선KGC인삼공사, 2023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위메프, ‘고궁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기획전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19대 커피대사 탄생

    스타벅스코리아가 장광열 바리스타를 2023년 한 해 동안 바리스타 2만3000명을 대표할 커피대사로 선발했다.

    올해는 2만3000여 명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지역 커피마스터로 선발된 274명이 예선과 본선을 거쳤다. 최종 커피대사 선발대회에서 커피 지식 테스트, 커피를 주제로 한 전문 강연, 커피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경합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했다.

    스타벅스 커피대사는 임기 1년 동안 해당 국가의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가로 커피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전파하고 교육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전 세계 스타벅스 커피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글로벌 커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K-선케어로 日 공략

    올리브영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는 인기 제품인 ‘그린티 시카 마일드 선스틱’이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 스토어 ‘플라자’ 전 매장에 입점했다.

    플라자는 로프트, 도큐핸즈와 함께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생활잡화점)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일본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스틱형 선케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이례적으로 플라자 전 매장에 동시 입점하게 됐다. 올리브영은 내년부터는 선크림과 선로션 등으로 제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슈퍼푸드 렌틸콩 스낵 ‘우와한 렌틸칩’ 출시

    농심이 고단백 스낵 ‘우와한 렌틸칩’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 우와한 스낵은 단백질 함량이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 심심할 때 단백질까지 채울 수 있는 스낵’이라는 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농심은 세계 5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렌틸콩’을 소재로 선정하고 우와한 렌틸칩을 선보이게 됐다. 우와한 렌틸칩은 렌틸콩 분말 함량이 39%에 달하며, 단백질 함량 11.8%의 고단백 스낵이다.
  • ▲ ⓒ대상다이브스
    ▲ ⓒ대상다이브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스노우 미니도넛 2종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달콤한 과일잼이 가득 들어있는 ‘스노우 미니도넛’ 2종을 출시한다.

    마켓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와 블루베리 2종으로 구성된다. 눈이 쌓인 듯 슈가파우더가 듬뿍 뿌려진 푹신한 도넛 안에 국내 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복음자리의 노하우로 만든 필링잼을 가득 넣은 점이 특징이다.

     
  • ▲ ⓒ고든램지코리아
    ▲ ⓒ고든램지코리아
    ◇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싱글 피자와 런치 세트 출시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에서 싱글 피자를 출시했다.

    싱글 피자는 피자 한판을 주문할 수 있으며 데일리 피자 5종과 매일 변경되는 스페셜 피자 1종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피자 메뉴에 따라 2만3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평일 3시까지는 런치세트도 판매한다. 런치세트는 피자와 샐러드 또는 더티프라이즈 등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평일 오후 5시 이후와 주말 및 공휴일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보텀리스 피자를 이용할 수 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2023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KGC인삼공사는 7일부터 1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3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

    2017년 첫 참가 이후 4회째 참가다.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10년 연속 세계 인삼시장 1위 브랜드 정관장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 기간 정관장 부스에서는 인삼, 녹용, 아교존을 구성하여 소재별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면세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장하고 아시아권 확대 및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 기간 정관장 부스에서는 인삼, 녹용, 아교존을 구성해 소재별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 화륜그릅 산하 건강식품기업인 동아아교와 협업하여 만든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는 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글로벌 면세 사업 동향을 살피고 정관장 부스와 라운지 등을 둘러보았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반려견·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출시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 ‘아르르’가 반려견, 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습식 간식 5종과 동결건조 간식 4종으로 구성됐다. ‘사르르 쮸르 독’ 2종은 각각 관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기능성 간식으로, 100%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재료로 만들었다. 반려묘용 ‘사르르 쮸르 캣’은 ‘참치&닭’, ‘연어’, ‘닭’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아르르 토이트릿 미니’ 4종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섭취가 가능한 프리미엄 간식 제품이다. 인공 첨가물없이 각각 참치, 돼지안심, 계란 노른자, 고구마 등 4가지 원물을 그대로 동결건조해 건강성을 더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새만금 잼버리 현장보고회서 참가자 제공 메뉴 첫선

    아워홈은 10일 열린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현장보고회에서 오는 8월 본 행사에 제공할 메뉴 및 식재료를 선보였다.

    이날 아워홈은 오는 8월 열리는 새만금 잼버리에서 170여 개국 4만3000여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조∙중∙석식 메뉴 및 식재료를 전시했다. 이를 활용하여 현장보고회 참석 인사를 대상으로 오찬 및 다과를 제공하고 품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시 메뉴는 떡볶이, 불고기, 찜닭 등 외국인이 선호하는 한식 메뉴와 기본 웨스턴 메뉴를 비롯해 피타브레드 후무스 플레이트(할랄식), 비프소시지 커리와 난(할랄식), 당근라페 샌드위치(비건식) 등 참가자들의 다양한 국적과 종교, 인종을 고려한 메뉴들을 선보였다.

  • ▲ 세븐일레븐이 성수기를 맞아 신제품 '당근당근'을 선보인다.ⓒ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이 성수기를 맞아 신제품 '당근당근'을 선보인다.ⓒ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신제품 ‘당근당근’ 출시

    세븐일레븐이 아이스크림 성수기로 접어드는 5월을 맞아 아이스크림 신제품 ‘당근당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당근농축액과 사과농축액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했으며, 미세얼음을 넣어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다. 

  • ▲ 컬리, 로스터리 6곳 원두 모은 샘플러 선봬ⓒ컬리
    ▲ 컬리, 로스터리 6곳 원두 모은 샘플러 선봬ⓒ컬리
    ◇ 컬리, ‘커피 취향 찾기 샘플러’ 선봬

    컬리가 전국 대표 로스터리 카페 6곳의 원두를 한 상자에 모은 ‘커피 취향 찾기 샘플러’를 선보인다.

    이번 샘플러는 ▲나무사이로 ▲인텔리젠시아 ▲프릳츠 ▲모모스커피 ▲블루보틀 ▲언더프레셔 등의 시그니처 원두가 담겼다.

    커피 취향 찾기 샘플러에 담긴 6종의 원두로는 각각 2잔씩의 커피를 내릴 수 있다. 고객이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원두의 중량, 물 온도, 추출 시간 등을 담은 카페별 추천 레시피를 제공한다.

    커피 취향 찾기 샘플러는 이날부터 18일까지 ‘컬리 러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된다.
  • ▲ 컬리, 로스터리 6곳 원두 모은 샘플러 선봬ⓒ컬리
    ◇ 티몬, ‘신원&SG세계물산 베스트 의류 기획전’ 전개

    티몬이 11일 단 하루 ‘신원&SG세계물산 베스트 의류 기획전’을 열고 185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신원에서는 ‘SI’를 비롯해 ‘이사베이’, ‘지이크’가 참여하며, SG세계물산의 여성 영캐주얼 ‘ab.plus’, ‘ab.f.z’, ‘바쏘옴므’가 함께한다. 상품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즉시 할인과 선착순 쿠폰을 더하면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위메프, 경복궁·낙산 등 역사 투어 프로그램 선봬ⓒ위메프
    ▲ 위메프, 경복궁·낙산 등 역사 투어 프로그램 선봬ⓒ위메프
    ◇ 위메프, ‘고궁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기획전

    위메프가 궁궐과 문화유산을 걸으며 해설을 듣는 역사 투어 프로그램 ‘고궁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기획전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경복궁부터 낙산까지 총 7가지의 코스를 준비했다. 개인 무선 송수신기를 이용해 전문 강사의 해설을 들으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창덕궁·경복궁(각 9900원) ▲서촌·정동(각 1만4900원) 등이다. 야경 투어 상품은 ▲창경궁(6900원) ▲덕수궁(1만1900원) ▲낙산 한양 성곽(1만4900원)이다. 여기에 더해 모든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홈플러스가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홈플러스
    ◇ 홈플러스, ‘나들이 먹거리 할인전’ 진행

    홈플러스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반값으로 선보이는 ‘나들이 먹거리 할인전’을 개최한다.

    먼저 특제 깐풍소스를 입힌 ‘홈플식탁 매콤깐풍 닭강정’은 1만5990원에 판매한다. 110g의 묵직한 단팥과 우유 생크림을 가득 채운 ‘몽블랑제 생크림 폭탄 단팥빵’은 2800원.

    고기, 과일 등 신선식품은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돈육 전 품목’과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항정살(600g)’은 50%,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과 목심(각 100g)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 맨션 동해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 ‘시몬스 맨션 동해점’을 오픈했다.

    동해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젤몬, 윌리엄, 에디슨, 헨리 등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은 물론 신제품 프레임을 선보인다. 또 업계 최초 ESG 침대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 가능하다.

    오픈 기념 구매 고객 대상에 한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패밀리 프로모션 중복 적용,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최대 1만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 ▲ ⓒ대명소노시즌
    ▲ ⓒ대명소노시즌
    ◇ 대명소노시즌, 코지마 협업 특별 프로모션 실시

    소노시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와 손잡고 온 가족의 휴식 공간 조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소노시즌 매장에서 쇼핑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소노시즌X코지마 체험존’을 운영한다.

    침대 및 침구와 안마의자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소노시즌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전자랜드 용산점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지마 제품 30만 원 이상, 2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소노시즌 침구 30%,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Apple Pay 이벤트

    롯데시네마가 Apple Pay 이용 고객 대상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Apple Pay를 이용하는 관객들은 오는 24일까지 Apple Pay 전용 3000원 영화 할인권을 제공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대형 스크린과 최신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압도적 몰입형 상영관 ‘수퍼플렉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세계최초 영사기 없는 상영관 ‘수퍼S’ 등 롯데시네마의 특화관 및 특수 좌석까지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