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개인형 맞춤식단 제공하는 캘리스랩 론칭오뚜기, 바삭한 식감 살린 튀김만두 신제품 선봬이마트24, 안주 브랜드 ‘요즘돼새’ 론칭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개인 건강 맞춤 정기구독서비스 '캘리스랩' 론칭

    아워홈이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서비스 'KALIS lab(캘리스랩)'을 론칭했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월 1회 구독 신청으로 4주간 개인별 맞춤 식단과 함께 다양한 건강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제 구내식당에서도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아워홈은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채널을 통한 상담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간편하고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한입 크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땡초’ 출시  

    오뚜기가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는 달리,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고기, 땡초 등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만두피에 마늘농축액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전라남도 특산물로 신메뉴 개발

    CJ푸드빌이 전라남도청에서 전라남도, 완도군, 장성군과 함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신우철 완도군수, 김한종 장성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CJ푸드빌은 완도군의 전복과 비파, 장성군의 사과와 산나물 등 우수한 품질의 지역 특산물을 수급 받을 예정이다.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뚜레쥬르 등에서는 이들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 파스타,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부진, 가격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산 전복을 활용한 신메뉴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굿즈 3종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 굿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컵받침은 소재 선정부터 환경친화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어메이징 오트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에코 손수건은 목에 두르거나 가방에 매면 매력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우드 컵받침은 커피나 차를 마실 때 함께 사용하면 좋은 일상템이다. 어메이징퐁은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스낵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정통 디저트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시리즈를 출시하고 케이크 시장확대에 나선다.

    대표 제품은 △당도 높은 국내산 생딸기와 고소한 크림치즈의 맛이 조화로운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 △바삭한 타르트지 위에 진한 크림치즈와 청량한 청포도, 새콤달콤한 블루베리를 쌓아올린 ‘청포도 레어치즈타르트’ 등  4종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8년만에 재출시

    롯데웰푸드가 ‘립파이 초코’를 출시했다. 과거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받았던 ‘립파이’의 후속 제품으로 8년만에 재출시됐다.

    립파이 초코는 아랫면에 초콜릿을 코팅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줬다. 가나산 카카오빈을 원료로 한 초콜릿으로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정통 페이스트리 디저트답게 기존 립파이의 특징이었던 풍부한 버터 풍미와 바삭함도 그대로다. 반죽을 1080분간 저온숙성 시켜 발효버터 풍미가 풍부하고, 160겹에 달하는 페이스트리 반죽은 립파이 특유의 바삭함을 배가해준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여성 패션 수영복 거래액 2배 증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무신사 스토어에서 여성 수영복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지난 2주간(5월8~21일) 무신사 스토어 상품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여성 패션 수영복 카테고리 거래액이 직전 동기간(4월24일~5월7일) 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전체 수영복 카테고리 가운데에서도 특히 여성 수영복의 판매가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남성 상하의, 래시가드, 스포츠용 등을 포함한 전체 수영복은 약 47% 증가했다.
  • ▲ ⓒ쌤소나이트 레드
    ▲ ⓒ쌤소나이트 레드
    ◇ 본격 여행 시즌 맞아 ‘토이즈’ 광고 캠페인 공개

    쌤소나이트 레드가 성큼 다가온 여행 시즌을 맞아 ‘토이즈(TOii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토이즈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은 다양한 개성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청춘들의 여정을 담아 여행만이 선사할 수 있는 낭만과 여유를 표현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청춘들은 열차를 놓치는 등의 돌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그 순간을 즐기는 여행의 과정을 보여준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인기 캐리어 ‘토이즈 C’ 컬렉션을 함께 연출해 쿨한 디자인과 감성을 강조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했다.

    올 봄여름 시즌에는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하고, 젊은 감성에 캐주얼 감각이 더해진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ty Workwear)’를 강조했다.기능적인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의 셋업 상품과 세미와이드 실루엣의 에디터 셋업, 엔지니어 카고 팬츠 등에 워크웨어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아노락 점퍼, 셔켓, 유틸리티 베스트, 하프 슬리브 스웻셔츠 등을 출시했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부처님오신날 맞아 100% 식물성 ‘연꽃단팥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우유, 계란, 버터 없이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연꽃단팥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가 박성희 사찰음식전문가와 손잡고 선보인 ‘연꽃단팥빵’은 백년초 가루와 연잎 가루로 은은한 색을 내고, 속을 팥으로 채워 넣은 순식물성 베이커리다. 단 팥의 단맛은 한 단계 낮추고, 연꽃의 씨앗인 연자를 갈아 넣어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연꽃 모양 웰빙 단팥빵 4개가 1세트로 구성된 ‘연꽃단팥빵’은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내에서 운영하는 ‘더 메나쥬리’ 등 베이커리 매장과 SSG닷컴에서 29일까지 판매된다.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108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ISO 13485’ 국제 표준 인증 획득

    바디프랜드는 최근 글로벌 시험인증기관(BSI)으로부터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인 ‘ISO 13485:2016 & EN ISO 13485:2016(이하 ISO 13485)’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ISO 13485’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 규격으로, 의료기기 개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국제적인 요건을 만족하는 경영 시스템과 품질관리시스템을 보유했는지를 판명하는 인증 제도다.

    ‘ISO 13485’ 인증은 기준이 높은 유럽 국가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시켜야만 획득이 가능하다. 이런, 이유로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의료기기를 수출할 수 있는 자격을 갖췄다고 평가 받는다.
  • ▲ 쿠팡트래블이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할인전을 진행한다.ⓒ쿠팡
    ▲ 쿠팡트래블이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할인전을 진행한다.ⓒ쿠팡
    ◇ 쿠팡트래블, 펜션·풀빌라 단독 특가 행사 전개

    쿠팡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오는 29일까지 전국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15% 할인에 나선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시설 퀄리티, 판매량, 고객들의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엄선한 전국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 140여곳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루프탑 수영장을 구비한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풀빌라’, 전 객실 북한강뷰를 가진 춘천 ‘더반풀빌라’, 1983㎡(6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는 가평 ‘더리조트멍풀빌라’, 전 객실 개별수영장으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경주 ‘오푸스11풀빌라펜션’ 등이 있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한샘과 VR 방송을 선보인다.ⓒ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한샘과 VR 방송을 선보인다.ⓒ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한샘 리하우스’ 특집 방송 실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24일 밤 9시 35분에 VR로 제작한 ‘한샘 리하우스’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한샘 리하우스 특집은 업계 최초로 한 시간 전체가 VR(Virtual Reality) 방송으로 제작됐다. 특히 인테리어 전과 인테리어 후의 비교 VR을 별도로 제작해 오래된 집이 인테리어를 한 후 어떻게 변하는 지 눈으로 비교해서 보여준다.

    고객은 인테리어를 직접 하지 않더라도 오래되고 낡은 집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별도의 쇼룸을 방문하지 않아도 변화될 인테리어 공간을 3D입체 영상으로 쇼핑호스트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 ▲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 열어ⓒ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 열어ⓒ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서울점 지하서 팝업 전시 전개

    신라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6월 15일까지 서울점 지하1층 ‘Café LA (카페 라)’ 오픈라운지에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유행화장展’(이하 ‘유행화장전’) 전시를 진행한다.

    ‘유행화장전’은 아모레퍼시픽의 77년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뷰티 큐레이션 단행본 ‘유행화장’ 출시와 더불어 유행화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1980년대를 재현한 공간에서 당시의 스타일링과 아카이브 자료를 통해 그 시절을 회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화장대, 옷장, 응접실 등 다양하게 꾸며진 공간으로 구성됐다.
  • ▲ 위메프가 브랜드 페스타를 전개한다.ⓒ위메프
    ▲ 위메프가 브랜드 페스타를 전개한다.ⓒ위메프
    ◇ 위메프, ‘브랜드 페스타’ 전개

    위메프가 25일까지 3일간 ‘브랜드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위메프는 50% 할인 쿠폰을 총 3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먼저 메인 코너인 ‘랭킹 TOP 5’는 뚜레쥬르·폴햄 등 5개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은 ▲마켓비 미니수납장(3만9630원) ▲폴햄 밴딩 리넨 팬츠(9250원) ▲뚜레쥬르 1만원권(7900원) 등이다.

    시즌 상품도 큐레이션해 특가 판매한다. ▲위닉스 무선 써큘레이터(11만6200원) ▲아르페지오 피칸 시어서커 여름 누빔패드(1만9310원) ▲팸퍼스 2023 에어차차 팬티 3팩 기저귀(3팩/7만9920원) 등의 시즌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평점 4점 이상을 받은 상품들을 엄선한 ‘베스트 리뷰’ 코너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2(59만9210원) ▲한샘 샘키즈 수납장(16만7490원) ▲로레알 토탈 리페어 미라클 헤어팩(1만7630원) 등을 판매한다.
  • ▲ CU가 1900원 냉동볶음밥 제품을 선보인다.ⓒBGF리테일
    ▲ CU가 1900원 냉동볶음밥 제품을 선보인다.ⓒBGF리테일
    ◇ CU, ‘1900원 냉동김치볶음밥’ 출시

    CU가 지난달 선보인 2900원 피자에 이어 두 번째 냉동 상품으로 ‘김치볶음밥득템(1900원)’을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은 김치볶음밥득템은 남도식 맛김치로 감칠맛을 살리고 아삭한 식감을 강조한 상품이다. 중량은 현재 CU에서 운영 중인 냉동 볶음밥 중 가장 많은 250g이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 출시되는 볶음밥은 취식 편의성을 고려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한다. CU는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만큼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해 가격을 기존 상품 대비 절반 이하로 낮췄다는 설명이다. 

    득템시리즈로는 처음으로 묶음 상품으로도 운영된다. 3입 기획팩의 가격은 4900원으로 개당 가격은 낱개로 구매하는 것보다 약 14% 저렴한 1630원이다.
  • ▲ 이마트24가 냉장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한다.ⓒ이마트24
    ▲ 이마트24가 냉장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한다.ⓒ이마트24
    ◇ 이마트24, 안주 브랜드 ‘요즘돼새’ 론칭

    이마트24가 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하고 냉장안주류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 24는 먼저 ▲ 양념막곱창(8900원) ▲ 참나무훈제삼겹살(6200원), ▲ 통마늘닭근위(7900원) 등 3종을 선보인다. 오는 25일에는 ▲ 쫄깃한순살족발 ▲ 맛있는찰순대, 6월 1일(목)에는 ▲ 부드러운삼겹수육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이번에 선보이는 요즘돼세 6종과 함께,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포장마차의 인기 안주 메뉴 상품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실천 가능한 친환경 활동을 체험하고 확산하는 경험을 통해 ‘행동하는’ 클린 뷰티 메시지를 전달하는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 위치하며 25일부터 6월18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 팝업스토어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제품 본질에 집중하자는 의미로 리필 제품 사용을 권장하며, 향후 점진적으로 플라스틱 자재들을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로 대체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만들어졌다. 
  • ▲ ⓒ스파오
    ▲ ⓒ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파오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즌에 맞춰 스파오만의 특색을 담은 반팔 티셔츠를 약 100여종 출시한다. 짱구, 포켓몬, 산리오, 잔망루피 등 스테디셀러 캐릭터를 일상에서 유쾌하게 풀어낸 새로운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스파오는 이번 티셔츠 페스티벌에 맞춰 ‘미피 반팔 잠옷’과 ‘톰과제리 티자마(티셔츠+파자마)’ 등 파자마 라인도 공개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매운 컵라면 ‘킹뚜껑’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팔도의 ‘킹뚜껑’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킹뚜껑은 팔도가 2021년 1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출시 당시, SNS에서 ‘킹뚜껑 매운맛 챌린지’ 등 숏폼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 3월에는 소비자 인기를 바탕으로 정식 제품으로 전환됐다.

    국내에서 가장 매운 컵라면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킹뚜껑은 기존 왕뚜껑 대비 3배 높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지수는 1만2000SHU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