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여름 휴가철 맞아 ‘핫썸머 컬렉션’ 선봬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오비맥주, ‘오엠쥐 쏘굿’ 한정 출시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탈모 증상과 더불어 모발 속 밀도까지 개선하는 신제품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를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는 초 미세 마이크로 단백질과 모발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11종을 함유했다. ‘프로펩타이드 콤플렉스TM‘을 포함한 포뮬러로, 단 1회 사용 만에 모발의 밀도와 강도가 개선되는 효과가 국내 기능성 헤어 제품 중 최초로 인체 외 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신선한 배 과즙과 프리지어의 섬세한 향기를 조합해 만든 감성적인 향수 같은 향으로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에이스토리와 MOU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에이스토리와 콘텐츠 제작 자문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오롱FnC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기능성 소재 및 의류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 기술 구현 섬유, 의류, 기능성 장비 일체에 대한 기술 및 자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제 코오롱스포츠가 보유하고 있는 콘셉트 상품을 선보인다.

    에이스토리는 해당 콘텐츠들이 구현될 수 있도록 제작을 담당하게 되며, 양 사는 글로벌 마케팅과 프로모션에도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바이레도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를 오픈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함께 판매하는 기존 도산점과는 달리 뷰티 제품만을 판매하는 뷰티 특화 매장으로 구성됐다. 향수와 바디케어, 홈 프래그런스 및 메이크업 등 브랜드의 모든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 상주하는 뷰티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코스맥스
    ▲ ⓒ코스맥스
    ◇ 코스맥스, ‘생물 다양성 보전’ 캠페인 상반기 활동 성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생물 다양성 보전 캠페인의 상반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스맥스는 올해 경기도 화성시와 연계해 화성 발안천을 중심으로 생물 다양성 보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코스맥스는 지난 4월 화성시환경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5월 열린 상반기 하천 정화 활동엔 코스맥스 화성공장 임직원과 화성시환경재단 관계자 등 20명이 행사에 동참했다.

    코스맥스는 오는 10월에도 하반기 하천 생물다양성 보전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어 1년간의 성과를 종합해 연말에 최종 활동 결과 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미쏘, 여름 휴가철 맞아 ‘핫썸머 컬렉션’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핫썸머 컬렉션’은 바캉스와 해외여행에 갈 때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여름 상품들로 구성됐다. 화사한 컬러감의 휴양지 원피스와,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나시, 썸머 데님 등이 있다.

    미쏘는 오는 12일에는 패션 유튜버 ‘미희’와 함께한 여행 준비룩 영상 콘텐츠를, 17일에는 여행작가 ‘서숨’과 ‘슬구’와 함께 스위스와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유럽 랜선 여행 콘셉트의 화보 및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경희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삼양식품은 경희대학교와 지난 7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희대 서울캠퍼스 본관에서 진행됐다. 삼양식품 장재성 대표이사, 양웅규 HR부문 이사, 최지은 교육/문화팀장, 경희대 한균태 총장, 최현진 미래혁신단장, 김준완 산학협력중점교수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기업과 대학간 실무 위주의 산학과정 공동개발 △23년 2학기 교과과정 '삼양식품 글로벌 전문가(영업&마케팅)' 개설 △우수인재 인턴십 실시 및 입사지원 시 우대혜택 등이다. 


  • ▲ ⓒBBQ
    ▲ ⓒBBQ
    ◇ BBQ, ‘치맥’과 꿀조합 사이드 제품 2종 출시

    제너시스BBQ가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사이드 디시 신메뉴로 BBQ 수제맥주(GPA, IPA, 바이젠, 둔켈)와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 새우튀김'과 'BBQ 감자튀김'을 출시했다.

    타르타르 새우튀김은 바삭한 새우튀김 안에 타르타르 소스를 넣은 색다른 사이드 메뉴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탱글한 새우 속살 안에 새콤달콤 감칠맛 나는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있어 따로 소스를 찍지 않고 한 입에 맛볼 수 있다.

    BBQ 감자튀김은 기존 판매중인 '케이준 감자' 대비 굵은 막대 형태의 레귤러컷으로 조리해 담백한 맛과 식감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미국 식품의약처의 A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엑스트라 롱팬시 감자를 사용해 크리스피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미각제빵소 ‘오틀리(OATLY)’ 협업 라인업 확대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글로벌 프리미엄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귀리 음료를 사용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벨기에 와플 ‘오트밀 와플’과 라임을 넣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오트밀 라임 카스테라롤’ 등 총 2종이다. 

    식물성 귀리음료 ‘오틀리(OATLY)’를 사용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에 사용된 음료에는 비타민D2, B2, B12이 첨가되어 있어 영양을 강화했다. 

  • ▲ ⓒ메가커피
    ▲ ⓒ메가커피
    ◇ 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두 달 만에 300만 개 돌파

    메가MGC커피의 ‘트래벌 더 썸머’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5월 동남아 해변을 표현한 여름시즌 메뉴로 수박화채 스무디, 수박주스, 코코넛 커피 스무디,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와 첨벙첨벙 간식꾸러미를 출시했다.

    여름시즌 메뉴는 인스타그램 감성을 자극하는 몽환적 비주얼과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를 적극 수용하며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했다. 여름시즌 메뉴 판매 전후로 매장 이용자수도 약 15% 증가했다.

    지난 2021년 단종됐던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고객들이 꾸준히 재출시를 요구한 리부트 메뉴다. 부드러운 코코넛과 진한 커피, 바삭한 코코넛 칩을 더해 소비자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켰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걸으면 쌓이는 여행 마일리지! ‘여행만보’ 서비스 론칭

    하나투어가 지난 6일 걸음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만보기 서비스 ‘여행만보’를 여행업계 최초로 하나투어 앱(APP)에서 오픈했다. 

    하나투어 앱에서 ‘여행만보’를 최초 1회 실행하면 자동으로 사용자 휴대폰에 저장된 걸음수를 측정해 보상을 제공한다. 1000걸음, 5000걸음, 1만걸음 미션을 달성하면 각각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현재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1000걸음, 5000걸음 미션에 각 20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만걸음 달성 시 100마일리지를 지급해 일 최대 140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 ▲ ⓒbhc
    ▲ ⓒbhc
    ◇ bhc치킨X인터파크트리플, 초복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bhc치킨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인터파크트리플에서 함께 호캉스 계획을 세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호캉스 가서 같이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남산 풀 스위트’의 숙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1명), 국내숙소 10만원 할인권(5명), 국내숙소 3만원 할인권(50명)과 bhc치킨 골드킹과 콜라세트(10명), bhc치킨 맛초킹과 콜라 세트(10명), bhc치킨 핫후라이드와 콜라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냉방 용품 기획전’ 전개

    SK스토아가 에너지소비 효율이 높은 창문형 에어컨과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 오후 7시 41분부터 ‘쿠쿠홈시스 2023년형 창문형 에어컨’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일반 에어컨과 달리 실외기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아 '이지 설치 키트'만 있으면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창틀에 장착할 수 있다.

    오는 12~13일 ‘여름가전 부탁케어’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냉방 가전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도 증정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엠쥐 쏘굿’ 한정 출시

    오비맥주가 발포주 신제품 ‘오엠쥐 쏘굿’을 한정 출시한다. 기존 오엠쥐에 비해 청량함과 깔끔한 목 넘김이 돋보인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330㎖ 6캔 번들 기준 6000원이다.

    신제품 패키지는 브랜드 마스코트 ‘OMG 랄라베어’와 함께 브랜드 상징인 노란색 바탕에 시원한 파도를 표현한 파란 물결무늬를 더해 오엠쥐 쏘굿만의 상쾌함을 강조했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쓰담필터’ 캠페인 전개

    한국필립모리스가 환경재단과 함께 서울 동작구 일대에서 ‘쓰담필터’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민들로 구성된 60명의 크루원들은 지난달 10일부터 7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동작구 일대에서 도심 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시민 크루들은 빗물받이에 버려진 쓰레기나 담배꽁초를 청소할뿐 아니라, 플로깅이 끝난 후 빗물받이 주위를 아트웍으로 장식한다. 한국필립모리스와 환경재단은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협업에 나섰다.
  • ▲ ⓒGS25
    ▲ ⓒGS25
    ◇ GS25, '굽네 볼케이노치면&닭다리‘ 출시

    GS25가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 지원을 위해 닭다리 2개와 파스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굽네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닭다리 2개를 각각 굽네치킨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오븐에 굽는 공정으로 조리했다. 볼케이노 소스가 첨가된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면’(치킨+면류) 상품으로 구성했다.

    정상가격은 4900원으로,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 클럽’과 통신사(KT, LG유플러스) 멤버십 적용 시 343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정식당 스테이크’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이 오는 15일 오후 5시 30분 한국인 최초 미쉐린 가이드 2스타를 받은 임정식 셰프의 한우채끝 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한다.

    임정식 셰프가 운영하는 정식당은 국내 8개 밖에 없는 미쉐린 가이드 2스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롯데홈쇼핑 신상품 개발 조직 ‘크로스보더상품팀’이 임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7개월간 공을 들였다.

    전 제품 개발 과정에 임 셰프가 직접 참여했으며,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위해 소 한마리에서 2~3% 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 부위 ‘채끝’을 3㎝ 두께로 -1도의 온도에서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